맛남의 광장 장수 사과즙 어디 제품?(백종원)

리뷰와 정보/TV2019. 12. 27. 10:47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맛남의 광장에서 살짝 소개된 장수 사과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맛남의광장에서 장수 사과 농가를 살리기 위해 백종원이 출동했습니다. 지금 농가들이 다 많이 힘들다고 하네요.

사과도 종류가 나뉘는데 부사(후지)사과는 10월 이후 제일 마지막에 수확하는 품종이라고 합니다.

홍로 사과는 차례상에 쓰여 추석 전에 수확하는 품종이라고 하네요 ㅎ

홍로는 원래 추석전에 따야 하지는.. 수확하지 못해 태풍 피해를 가장 많이 봤다고 하네요. 덜 익어서.. 좀 더 익기를 기다리다가 태풍 피해를 봤다고 합니다.

홍로 가격은 폭락을 해서.. 작년에 1박스에 3만원이던게 지금은 1만원 이하라고 하네요;;

음.. 사과가 비싼줄 알았는데 그게 아닌가봐요.

태풍으로 장수 뿐 아니라 다른 지역의 사과농장도 걱정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안 팔린 홍로는 사과즙으로 만든다고 합니다.

즙으로 가공하면.. 유통기한이 대폭 늘어나니 좋죠 ㅎㅎ 먹기도 편하구요.

소주에 타 먹어도 맛있겠다는 백종원 ㅎㅎ 낮이라 술은 못 마시고 그냥 즙만 마십니다.

아침 저녁으로 먹으면 (소변이) 쾅쾅 이라고 말하네요.. ㅋㅋ 

토마토 즙을 먹고 있다는 백종원에게.. 사과즙으로 바꾸라고 홍보를 합니다.

사과 고추장도 보여줬습니다.

사과가 적당히 달달해서 고추장과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백종원은 여기서 사비로 사과즙을 구매했습니다. 연구용으로 상품성이 약간 떨어지는 사과를 4개? 받아가기도 했습니다.

 

 

장수 사과즙은 찾아보면 여러 종류의 제품이 있습니다.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이 먹은 사과즙은

바른식품 장수 사과즙 같네요 ㅎ

이렇게 생겼는데 방송에서 살짝 공개된 모습과 똑같이 생겼습니다.

 

먹기 편하게 포장 되어있고 기본적으로 커터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판매하는 바른식품 영농조합에 대한 설명입니다. 

 

*그런데 맛남의 광장에 나온 사과 과수원과 바른식품 영농조합은 직접적인? 관련이 없다고 합니다.

과수원 아버님께서 바른식품 영농조합에 사과즙 생산을 맡기고 받아서 따로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바른식품 영농조합에서 판매하는 사과즙은 다른 과수원의 사과로 만들어짐)

 

아버님께서 판매하는 사과즙과 바른식품 영농조합에서 판매하는 사과즙이.. 다르다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방송에 등장한 과수원 연락처는 아래 댓글에 있습니다!

 

 

관련 글

맛남의광장 백종원 소유진 집 공개 위치는?

맛남의광장 백종원 정용진 인맥(신세계 부회장, 못난이 감자)

참고

2019년 12월 26일 SBS 맛남의 광장 4화(4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