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시즌3 윤정수 김현진 연애 시작?(시즌3종료, 시즌4 시작일은?)

리뷰와 정보/TV2019. 12. 20. 14:33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연애의맛 시즌3에 출연한 윤정수 김현진 커플의 연애 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약속 장소로 가고 있는.. 윤정수의 그녀. 김현진입니다.

키가 크고(170cm).. 서울대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네요.

정장을 좋아하는 윤정수 ㅎㅎ 또 정장을 입고 대기중입니다.

대형 모니터 옆에서 김현진이 도착하는 것을 보고 모니터 안으로 몰래 들어갑니다.

김현진이 윤정수를 찾는 사이에.. 대형 모니터에선 윤정수가 미리 준비한 영상이 나옵니다. ㅎㅎ

저는 몰랐는데 어제 방송된 연애의맛 시즌3가.. 마지막 방송을 하는 날이었더라구요. 생각보다 너무 빨리 종영하긴 했지만.. 이번에도 적절한 타이밍에 끊은 것 같습니다.

 

 

어쨋든 방송이 종영됨에 따라 윤정수도 고백을 하네요. 계속 인연을 이어가고 싶으면 손으로 동그라미를 그려 마음을 표현해달라고 합니다.

윤정수는 준비한 게 하나 더 있다고 합니다. ㅎㅎ

윤정수의 이상형이 키가 큰 여자인데 김현진이 키가 정말 큽니다. 굽이 있는 부츠를 신었지만 키도 크고 비율도 좋아요.

썰매장?에 데려가 뒤돌아 있으라고 하네요 ㅎ 김현진이 뒤돌아 있는 동안 준비를 완료하고.. 돌아보라고 합닏.

플래카드?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준비한.. 아주 따뜻해 보이는 외투도 있다고 하니 김현진이 바로 입어 보네요~ 윤정수도 따라 입었습니다. ㅎㅎ 커플 외투에요.

 

윤정수는 저 높은 곳에서 고백을 하고 김현진의 대답을 기다립니다.

김현진은 곧바로 손으로 동그라미를 표시했습니다.

윤정수는 썰매를 타고 내려와 김현진과 포옹을 했습니다.

사진도 예쁘게 찍었네요. 윤정수.. 고생을 참 많이 했는데 앞으로는 일이 더 잘 풀리길 기도합니다~

 

 

연애의맛 시즌3는 2019년 12월 18일 8화로 종영을 했습니다. 그러나 완전히 끝난 것은 아니고.. 재정비 후 시즌4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아마 빨라야 내년 3월은 되야 시즌4가 방영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시즌4에서 강두도 다시 나왔으면 합니다. ㅜ.ㅜ

여내의맛 시즌3가 끝나고 후속작?으로는 미스터트롯이 방송된다고 합니다.(2020년 1월 2일 밤 10시 첫 방송)

 

관련글

연애의맛3 윤정수 소개팅녀와 첫 만남 결과는?

연애의맛 윤정수 두 번째 소개팅녀(키, 직업) 그 결과는?

연애의맛 윤정수 김현진 한강 데이트 의외의 결과

연애의맛 윤정수 김현진 오픈카 데이트(별 보기)

 

참고

2019년 12월 19일 TV조선 연애의맛 시즌3 8화(8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