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윤정수 김현진 오픈카 데이트(별 보기)

리뷰와 정보/TV2019. 11. 29. 11:30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연애의맛에 출연 중인 윤정수 김현진 커플이 화제입니다. 어제 방송된 연애의맛에선 윤정수와 김현진이 독특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어떤 일이 있었나 보겠습니다.

 

 

라디오에 사연이 왔습니다.

 

"궁금해지는 사람이 생겼어요. 때로는 과할 때도 있지만 저를 많이 웃게 해줘요. 오늘은 제가 용기 내려고요. 우리 별 보러 갈까요? 저녁6시 주차장에서 봬요."

윤정수는 사연을 보더니.. 자기랑 비슷하다고 합니다.. 자기 이야기인데 ㅎㅎ

라디오 청취자들이 지하주차장으로 가라고 답을 주네요.

같이 라디오를 하는 남창희와 같이 주차장에 왔습니다. 어느 외제차 앞에까지 와서.. 김현진을 찾네요.

그 때 김현진이 오픈카의 뚜껑?을 열어서 인사를 하네요.. ㅋㅋ

깜짝 노란 윤정수. 간단하게 남창희 소개를 해주네요.

김현진이 윤정수를 위해 이 차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구매를 한 것은 아닌 것 같구요 ㅎㅎ 외제차를 짧게 렌트한 것 같아요.

 

 

눈치 빠른 남창희는 먼저 떠납니다.

오픈카 뚜껑을 다시 닫고.. 김현진이 운전을 합니다.

한밤중에 어디에 가나 했더니.. 행주산성 주차장에 왔나봐요.

 

행주산성은 고양시 덕양구 쪽에 있네요 ㅎ

조용한 곳에서 오픈카의 뚜껑을 엽니다. 별 하늘 극장이 열리네요.

김현진이 커플 목도리와.. 귀마개 등 만반의 준비를 해왔습니다.

의자를 뒤로 젖히고.. 밤하늘의 별을 보네요~ 별이 잘 보였나봐요.

일로 지쳐있을 윤정수에게 고요함을 선물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고요함 밤의 분위기 있는 데이트였습니다~!

 

 

관련 글

연애의맛 윤정수 김현진 한강 데이트 의외의 결과

연애의맛 윤정수 두 번째 소개팅녀(키, 직업) 그 결과는?

연애의맛3 윤정수 소개팅녀와 첫 만남 결과는?

 

참고

2019년 11월 28일 TV조선 연애의맛 시즌3 5화(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