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조현재 박민정 하차. 그 이유는?

리뷰와 정보/TV2019. 11. 26. 11:46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동상이몽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하차를 하게 됐네요. 무슨 일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어제 방송된 동상이몽에서 서장훈이 갑자기 말을 꺼냅니다. 4개월간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잠시만 이별하게 됐다고 하네요. 앞으로 특집 방송에서 가끔 나올 수도 있지만.. 사실상 하차입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사실 와이프가 비연예인이다 보니까.. 부담스러운 점도 있었지만 (촬영을) 하면서 굉장히 저희 가족한테 추억이 많이 됐던 것 같아요"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첫 출연했을 당시가 생각나네요. 엄청난 화제가 됐었습니다. 그게 벌써 4개월 전인가봐요 ㅎ

 

"자기야 진짜 고생 많았어. 자기가 이거 안했으면 나는 아마 예능에 출연 못했을거야. 진짜 고맙고 새로운 길을 만들어주고 항상 응원해줘서 고맙다고 말하고 싶어. 그리고 가족 분들에게도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민정아 사랑해"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하차 이유는 무엇일까요? 사실..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잘못을 했거나 개인적인 이유가 있어 하차를 하는 것은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아마.. 처음에 출연할 당시부터 4개월 정도 출연하기로 계약을 했을 것 같습니다. 이 정도면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다양한 모습을 충분히 보여줬으니까요 ㅎㅎ 박수칠 때 떠나는 거죠.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하차하고.. 바로 다음 부부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예능에서 인기를 끌었던 배우 이윤지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이윤지의 남편은 치과의사라고 하는데요~ 다음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번에도 엄청나게 화제가 될 것 같아요~

 

동상이몽 이윤지 정한울 집 아파트 위치 어디?(남편 직업 치과의사!)

 

 

 

관련 글

동상이몽 배우 조현재 박민정 집 아파트 공개(아내 직업)

동상이몽 조현재 박민정 장모님 공개(엄마)

조현재 아들 우찬이 돌잔치(가족 총 출동!)

동상이몽 조현재 화보 촬영!(맨즈헬스)

참고

2019년 11월 25일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22화(122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