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장우 집 아파트 위치 어디?(나혼자산다 송파구 가락시장)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배우 이장우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이장우. 저는 드라마를 잘 안봐서 몰랐는데 이장우가 주인공으로 출연한 드라마가 시청률 50% 정도를 찍었대요. 정말 대박이네요;;
그런 이장우가 나혼자산다 스튜디오에 왔습니다. 이장우와 같이 작품을 했던 임수향 씨도 미리 왔어요. ㅎ 이장우의 키가 상당히 큽니다. 키가 성훈과 비슷하네요.
키가 정말 비슷하죠? 임수향은 성훈과 이장우 모두와 작품을 같이 한 적이 있습니다. 둘 중.. 누구와 호흡이 더 좋았냐고 물었는데 이장우를 선택하네요 ㅋㅋ;
이장우가 잠을 자는 침실입니다. 암막 커튼 때문에 잘 안보이긴 하지만 깔끔합니다.
배우 이장우는 혼자 산 지 9년째라고 합니다. 첫 자취는 반지하에서 시작해서 원룸 오피스텔과 빌라를 전전했습니다. "이제 넓은 데로 가보자"해서 넓은 집으로 이사왔다고 하네요. 최근에 이 집으로 이사 온 것 같네요.
이장우가 사는 집의 거실입니다. ㅎㅎ 일단 여기도 깔끔해요. 신축 아파트라 그런 것도 있겠죠.
거실 소파 뒷편에는.. 조금 특이한 조합이 있습니다. 피아노.. 운동기구.. 간이 의자.. ㅎㅎㅎ
많이 이상하진 않은데.. ㅎㅎ 약간은 안맞는 것 같아요.
침실에서 침실 쪽 화장실로 가는 복도?에요. 여기에.. 세면대가 있네요. 오호~
일어나자마자 양치를 안하자.. 나혼자산다 멤버들이 안씻냐고 추궁을 합니다.. ㄷㄷ 이장우는 혼자 있으면 잘 안씻는다고 하네요.
그런데 여기서.. 같이 연기를 했던 임수향이 이장우의 비밀을 폭로합니다. 놀라는 이장우..ㅋ
임수향은 이장우가 지금도 껌을 씹고 있을 거라고.. 100%라고 하네요. 저를 포함한 모두들이 당황합니다.
그런데 진짜로.. 껌을 씹고 있었습니다. ㄷㄷㄷ 깜짝 놀라는 멤버들..
야구 선수들처럼 긴장을 푸는 방법으로 껌을 씹었는데 지금은 껌이 없으면 아무것도 못 할 지경이라고 하네요. 키스신 찍을 때도 껌을 씹고 한다고 합니다. ㄷㄷ;; 껌 주머니?가 있어 껌을 따로 보관한대요.
근데 보통 껌 씹으면 발음이 안되잖아요? 이장우는 껌 씹으면서 발음 연습을 해서.. 발음도 엄청 좋대요.
여긴 좀 작은 방인데 이장우가 미니 헬스장으로 꾸며놨습니다. 오오
이장우는 원래 뚱뚱한 체질이라 몸무게가 100kg이 넘었었대요. 데뷔하면서 70kg으로 감량을 했긴 하지만.. 항상 살과의 전쟁이라고 합니다. 먹는 것을 좋아해서.. 시간 날 때마다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주방쪽 모습입니다. 이장우가 요리를 꽤 잘하더라구요. 기안84와 닮은 모습도 있고.. 다른 모습도 있네요. 기안84는 요리할 줄 모르는데 ㅎㅎ
신축 아파트라 현관도 아주 깔끔합니다.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배우 이장우의 집은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어느 신축 아파트입니다.
방송에서 아파트의 외관이 공개 됐습니다. 확실히 신축 아파트처럼 생겼습니다.
방송에서 장을 보는 모습도 나왔는데 가락시장 다농 마트를 가더라구요~ 어머님들이 엄청 좋아하세요 ㅋㅋ
원룸에서 살다가 처음으로 넓은 집에 이사 왔다는 배우 이장우.
그는 몇 평에서 살고 있을까요?
평수로 따지면 약 35평 평수에서 살고 있습니다. 방3개/화장실2개가 있는 가장 대중적인 구조입니다.
신축 아파트라서 구조가 잘 나온 편 같아요. 침실 쪽에 딸린 드레스룸을 보면 크기가 꽤 넓어요.
방이 3개이긴 하지만.. 드레스룸이 따로 있어서 옷 보관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시세를 알아보겠습니다.
매매가 11.9억원, 전세가 6.85억원입니다.
이 아파트도 최근 매매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전세가도 조금 오른 편이네요.
관련 글
참고
2019년 12월 6일 MBC 나혼자산다 323화(323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