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배우 임수향 집/아파트 공개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배우 임수향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8월 9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 여배우 임수향이 출연했습니다.

흰색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네요 ㅎㅎ 다들 반갑게 맞이해줍니다.

과연 그녀는 어떻게 살고 있을까요?


임수향집의 침실인데 ㅎ 어두워서 잘 안보였지만 강아지가 잠을 깨우더라구요 ㅋㅋ


혼자산지 10년차라는 임수향~!

임수향은 1990년 4월 19일생으로 2019년 올해 기준으로 30살입니다.

그러니까.. 20살 21살 정도부터 혼자 살았나봐요.


임수향네 침실입니다.

여행을 못가서 집을 리조트 느낌으로 꾸몄대요. ㅎㅎ

천장에 실링팬?이 있어서 계속 돌아갑니다.


피아노방에도 천장에 팬이 있어요 ㅎㅎ

한강이 보입니다.


거실이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직접 다 꾸몄대요.


여긴 주방쪽 모습이에요. 여기도 잘 꾸며져 있네요 ㅎㅎ


임수향네 집에서 보이는 한강뷰입니다.

비가와서 한강물이 좀 탁한 것 같네요 ㅎㅎ

그래도 시원하게 한강이 보이니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임수향의 집에는 무려 3마리의 반려견이 있습니다.

한마리씩 알아보겠습니다.


첫째 라이(암컷)

6살된 장모 치와와래요 ㅎㅎ


둘째 아키(수컷)

6살된 포메라니안입니다.


셋째 오리(암컷)

이제 1살이래요 ㅎㅎ

완전 애기입니다.


어제 촬영이 늦게 끝나서 안씻고 그대로 잤다고 하네요 ㅜ.ㅜ.. 


강아지들 밥부터 주고.. 이제 임수향도 식탁에 앉아 밥을 먹습니다.


스팸인데 ㅎㅎ 구워먹지 않고 생식?으로 그냥 바로 먹습니다.


김, 김치, 스팸 이렇게 싸먹는데 ㅎㅎ 임수향은 굽지 않은 햄이 더 맛있대요.


주방이에요 ㅎㅎ 완전 넓은 주방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좋아보이네요.


밥 먹고 설거지를 바로하세요.


현관 모습입니다. 아주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네요.



자동차

이 날 방송에서 임수향은 친구들과 같이 노래방에 갔습니다.


노래방 가면서 차가 공개됐는데 포르쉐 SUV인 것 같은데 확실히는 모르겠네요;;



관련글


참고

2019년 8월 9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306회(306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