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 평택역 돈까스집 첫 평가와 위치

리뷰와 정보/TV2019. 11. 21. 10:04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 평택역 뒷골목 편에서 소개된 수제 돈까스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종원이 어렵게 수제 돈가스집에 도착했습니다. 첫 촬영날인데도 사람들이 소문을 듣고 와서 몰래 들어오기 힘들었네요. 대표메뉴인 치즈돈까스와 김치볶음밥을 주문합니다. 가격을 보니 괜찮은 가격 같습니다.

요리를 다 만들고 나서 사장님은 상황실로 이동했습니다. 14년 경력의 사장님이래요.

돈까스는 평범하게 생겼습니다. 배 고프니 맛있어 보이네요.

칼로 돈까스를 자르자.. 고기, 튀김, 치즈가 분리됩니다.

백종원은 치즈 많은 건 좋지만 이렇게 분리되는게 문제라고 하네요.

백종원은 여기 돈가스집에서도.. 웃음이 터졌습니다. 돈가스에서 양념치킨 맛이 난대요.

 

사장님은 시제품 소스에.. 이것저것 많이 재료를 넣어서 소스를 개선?했습니다. 그런데 너무 많이 이것저것 넣었나봐요.

백종원은 돈가스가 기름에 튀긴 거라 느끼함을 잡으면서 맛을 올려야하기 때문에 여러 재료보다 정확한 몇 가지 재료가 중요하대요.

느끼함에 백종원은 김치를 먹었는데.. 찹쌀풀이 너무 들어간 김치라고.. 김치를 구입한 업체를 바꾸라고 했습니다.

 

이제 김치볶음밥을 먹을 차례인데.. 백종원은 먹기도 전에 이미 실망을 했습니다.

왜냐하면 이 볶음밥 요리 과정을 봤기 때문이죠. 팬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기름을 붓고.. 팬을 달구지도 않은 상태에서 재료들을 다 넣더라구요. 그리고는 불을 켜서 요리를 했습니다.

볶음밥이 아니라 도시락 반찬과 밥을 그냥 섞어놓은 느낌이래요.

볶음밥에 들깻가루도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갔나봐요. 백종원은 들깻가루도 줄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장님이 백종원의 레시피를 활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이 말 들은 백종원 진짜 억울할 것 같아요.. ㅜㅜ

백종원: "제 레시피에 이런 게 어딨어요? 저는 김치볶음밥 이렇게 안 하는데..."

제가 봐도.. 사장님 요리를 너무 잘못 배우셨어요 ㅠㅠ 그래도 잘못 배운거 인정은 빨리 합니다.

사장님은 백종원의 유튜브도 구독중이라고 합니다. 레시피를 그대로 쓸 수가 없어서 좀 변형한 거라고 하네요.. 그런데 맛도 그렇고 손님을 대하는 태도 등 문제가 많아 보입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평택역 뒷골목에서 소개된 돈가스집은

경기 평택시 평택동 89-27 에 위치한

하우드수제돈까스 입니다.
(전화번호 :031-618-8778)

역시나 1호선 평택역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하우드 수제돈까스는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건너편에 평택 농협도 있네요~

 

과연 여기 사장님은 앞으로 어떻게 변하게 될까요?

 

관련 글

백종원의 골목식당 평택역 떡볶이집 첫 평가와 위치

백종원의 골목식당 평택역 국수집 첫 평가와 위치

참고

2019년 11월 20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93화(93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