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배우 경수진 집 공개! 위치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배우 경수진의 집을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경수진을 아시나요? 사실 저는.. 처음 듣는 배우입니다. 제가 드라마를 많이 안봐서 그럴 수도 있구요 ㅎㅎ

근래 필모그래프를 보면 2016년도 드라마인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송시호 역으로 주연을 했었네요.

 

제가 역도요정 김복주를 보지 않아서 몰랐는데 방송을 다시 보니 정말로 드라마에 출연했었네요 ㅎㅎ

 

경수진이 나혼자산다 스튜디오에 왔습니다~ 얼굴이 정말 작죠? 경수진은 1987년생으로 2019년 기준 33살입니다. 키는 164cm라고 하네요. 얼굴이 정말 작아요~

 

경수진은 자취생활 8년차래요. 그러니까.. 26살부터 자취를 했나봐요. 현재 사는 집은 3개월 전에 이사왔다고 하니 이사한지 얼마 안됐네요.

거실 1개, 침실 1개가 있는 1.5룸입니다. ㅎㅎ

1.5룸이긴 하지만 거실이 깔끔합니다. 커다란 TV가 눈에 띄네요.

침실도 역시 깔끔합니다. 장롱 부분 빼면 넓지는 않아요 ㅎㅎ

친숙한 주방의 모습입니다. 주방에 드럼 세탁기가 있는 평범한 구조입니다. 경수진이 요리를 좋아한다고 했는데 요리하기에는 좁은 주방이에요. 냉장고도 작은 사이즈입니다.

그런데 평범한 1.5룸이 아닙니다. 거실 문을 열면 넓은 테라스가 나옵니다. ㅎㅎ 이 테라스의 크기가.. 1.5룸의 크기와 비슷할 것 같네요. 작은 텃밭도 있습니다.

옥탑방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추울 때 춥고 더울 때 더운 옥탑방이라서.. 옥탑방이 아닌 테라스가 있는 집으로 구했대요.

1.5룸이지만 꽤 넓은 다용도실도 있습니다. ㅎㅎ

아침으로는 사과 반 쪽만 먹더라구요. 대박인 점은.. 밤에 고기를 먹기 전까지 이 사과 반쪽(+커피와 아몬드 조금)만 먹었다는 사실이에요.

 

경수진은 경수시공과 경반장이라는 호칭이 있다고 합니다. ㅎㅎ 방송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손재주가 상당하며 공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처음 집에 왔을 때 테라스에 가림막이 없어서 사생활이 다 노출됐었대요. 그래서 경수진이 목재를 주문해 직접 가림막 공사를 했습니다. 대단하죠?

경수진이 타고 다니는 자동차도 공개가 됐습니다. ㅎㅎ 레이인 것 같네요.

 

지인의 요청으로 천장에 커튼 달아주는 공사도 무사히 완료했습니다.

집에 되돌아와서는 등 교체 공사도 완료했어요 ㅎㅎ

 

 

배우 경수진이 사는 집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신축 빌라로 추정됩니다.

5층짜리 빌라네요.

방송에서 외관의 모습이 살짝 공개됐는데 신축의 느낌이 나죠?

1층 당 5세대가 사는 것 같습네요.

매매가는 2억 중반, 전세가는 1억 후반대입니다.

 

안타까운 점은 이 빌라에는 엘리베이터가 없다는 사실입니다.

경수진이 4층 정도에 사는 것 같은데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무거운 사다리를 들고 계단을 올라가더라구요.. ㄷㄷ

작은 사다리도 아니고.. 꽤 긴 사다리입니다.

운동을 해서 괜찮다고 하는데 대단합니다. ㅎㅎ

 

관련 글

경수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OVE3175989/

집사부일체 김건모 이사한 집 아파트 위치 어디?

배우 진세연 집 아파트 위치 어디? (편스토랑)

참고

2019년 11월 1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318화(318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