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 명란껍질튀김 명란마요네즈 황금레시피 정리!

리뷰와 정보/레시피2019. 10. 21. 11:23

미우새에 고정 출연 중인 이상민은 요리에 재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어제 방송된 미우새에서도 이상민의 간단하면서 맛있어 보이는 요리가 공개됐습니다. 한 번 알아볼까요?

이상민이 룰라 김지현의 집에 집들이를 와서 요리를 해주려고 합니다.

명란의 껍질 부분만 남도록 칼로 조심히 벗겨냅니다.

껍질에서 분리된 명란을 이용해서 명란 마요네즈를 만드려고 합니다.

설탕과 간장을 조금 넣습니다.

그 다음에는 마요네즈를 꽤 많이 넣습니다.

그리고 잘 섞으면 명란 마요네즈가 완성되는데 15~20일 정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제 명란 껍질은 기름에 그대로 튀겨주면 됩니다. 튀김옷 없이 그냥 튀기면 되니까.. 정말 간단하네요 ㅎㅎ 이상민의 요리는 간단해서 좋은 것 같아요.

명란 껍질을 구으면 생선 굽는 냄새, 오징어 튀김 냄새가 난다고 하네요 ㅎㅎ

이제 먹기 좋게 썰어주면 명란 껍질 튀김이 완성됩니다.

명란 껍질 튀김과.. PPL로 출연한 신세계 푸드 인생 왕교자 만두도 같이 나왔습니다.

채리나가 명란 마요네즈를 먼저 한 입 먹어보는데 반응이 아주 좋네요 ㅋㅋ

이상민은 특유의 허새?를 약간 부립니다. 설탕을 넣는 이유가 명란의 쌉싸름한 맛을 없애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이상민과 티격태격하는 바비킴이 명란 껍질 튀김을 한 입 먹더니 맛있어서 웃음을 터뜨리네요 ㅎㅎ

명란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만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관련 글

미우새 룰라 김지현 신혼집 빌라 위치 어디?

참고

2019년 10월 2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161화(16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