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가수 테이 집 공개(배우 정찬형)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가수 테이의 집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가수 테이의 집은 그 동안 다른 예능에서도 공개된 적이 있는데 이번에 전참시에 출연하면서 다시 공개가 됐습니다. 테이의 집 외관 모습으로 보이는데 빌라 같습니다.

라디오를 마치고 혼자 집에 돌아온 테이입니다. 집이 아주 넓죠?

옷방, 테이방, 주방은 작은 사진으로만 공개가 됐습니다.

유명한 가수이다보니 집에는 트로피가 많습니다. ㅎㅎ

테이는 동거인이 있다면서 매니저 조찬형을 공개했습니다.

테이의 매니저는 일본 배우 오다기리 죠를 닮았는데 송가인이 관심깊게 쳐다보네요 ㅎ

별명이 오다가다 조인데 실제 성도 조씨래요 ㅋㅋ

조찬형은 테이랑 같이 산지 무려 6~7년 정도 됐다고 합니다. ㄷㄷ

넓은 집에 각자의 방이 있습니다.

너무 잘생긴 테이의 매니저는 알고보니.. 본업이 배우였습니다. 2009 외인구단으로 데뷔했다고 하네요.

광고도 많이 찍었나봐요 ㅎ

송가인은 앞서 이상형을 이진욱으로 뽑았었는데 진하게 생긴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조찬형도 좋아하나봐요.

과거에 중국 영화(천하대본은 사랑이다) 주인공까지 했었는데 활동을 이어가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ㅜㅜ

둘이 한 집에 살면서 어려운 시기를 겪었을 때.. 자연스레 도와주다보니 매니저가 됐대요 ㅎ

여기가 매니저 조찬형의 방입니다. ㅋㅋ 방이 아주 넓어요.

거실에서 둘이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도 나왔습니다.

 

 

관련 글

전참시 테이 매니저 조찬형 이사간 집 아파트 위치 어디?(송파구)

 

참고

2019년 8월 3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67회(67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