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 마라라면 황금레시피 정리(김종국)

리뷰와 정보/레시피2019. 9. 16. 11:40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지난 포스팅에 이어 이상민의 마라 라면 황금레시피를 정리해보겠습니다.

 

 

필요한 재료:

토마토,

대파,

라오간마 소스(마라),

계란,

닭가슴살

 

예상 소요시간:

20분

 

이상민의 마라 라면! 핵심 재료는 토마토입니다. 토마토에 십자 모양 칼집을 내고 4분간 삶아주세요. 1인분당 토마토 1개가 사용됩니다.

삶은 토마토를 꺼내 찬 물에 헹구더라구요. 아마 껍질 벗겨야 하는데 뜨거우니까 그런 것 같습니다.

2. 데친 토마토의 껍질을 벗긴 후 으깨주세요. 아마.. 국자로 눌러서 으깬 것 같아요. 꼭지도 잘 따야합니다.

으깬 토마토에 라오간마 소스(알싸한 마라향을 내는 중국 소스)를 넣습니다.

 

방송에서는 안보여줬었는데 물을 미리 끓이고 있었나봐요. 라면을 넣습니다. 거기에 준비한 토마토 + 라오간마 소스를 넣습니다. 채소도 함께 넣으라고 하는데 정확히 뭐가 들어간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대파가 눈에 보이긴 해요.

라오간마 소스로 맵기 조절을 하라는 말 같습니다.

고소하게 계란 2개도 넣고 휘저어 주더라구요 ㅎ

보기좋게 그릇에 담으면 완성입니다.

닭가슴살을 고명으로 올렸네요 ㅎㅎ 아마 운동하는 김종국의 집에 있는 고기를 찾다가 올린 것 같아요.

과연 김종국은 이 라면을 어떻게 평가할까요?

이번 라면 역시 맛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

김종국이 라면을 저렇게 잘 먹는건 처음 보는 것 같네요. 마라 좋아하시는 분들 시도해보세요 ㅎㅎ

 

 

관련글

수미네반찬 이상민 두부김밥 황금레시피 정리!

미우새 이상민 이사간 새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19년 9월 15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 156화(15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