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간장게장 라면 황금레시피 정리(이상민 김종국)

리뷰와 정보/레시피2019. 9. 16. 10:58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미우새에서 김종국의 집에 놀러온 이상민이 또 독특한 요리를 선보였습니다. ㅎㅎ 수미네반찬처럼 레시피를 정리해보겠습니다. 필요한 재료도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필요한 재료:
간장게장,
라면 면사리,
양파,
당근,
대파
 
예상 소요시간:
20분
 

여기는 김종국의 집 주방입니다. ㅎㅎ 김종국의 매니저 김갑진의 생일 선물로 간장게장을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ㅎㅎ 

알고보니 간장게장은 김종국이 좋아하는 메뉴래요.

김종국은 간장게장은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왜 라면을.. 만들어 먹어야 하냐고 물어봅니다. ㅎㅎ 사실 그렇잖아요. 그냥 밥이랑 먹지.. 누가 라면을 만들어 먹을 생각을 할까요?

이상민은 "라면 밀가루의 쫄깃쫄깃함과 간장게장의 살이 입안에서.." 라고 말하네요.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이상윤도 보입니다.

1. 간장게장을 가위로 반 잘라서 게 살을 발라둡니다.

2. 기름 두른 팬에 당근, 양파, 대파를 볶아줍니다.

 

면을 끓여서 헹구기 때문에 ㅎㅎ 면의 기름기가 많이 제거됩니다.

3. 끓인 면을 찬물에 헹군 다음에 채소와 함께 볶습니다.

4. 게딱지 내장과 살을 넣고 볶아줍니다.

게딱지 내장은 볶는 순간 감칠맛이 살아나나봐요. ㅎㅎ

5. 아까 살을 발라둔 게살의 국물과 간장게장의 국물로 간을 맞춥니다.

약간 볶음라면 같은 모습이에요.

큰 그릇에 라면을 올립니다.

미리 발라둔 간장게장을 마지막에 올리면 완성됩니다~!

정말 처음보는 간장게장 라면을 먹는 순간입니다.

드디어 김종국이 라면을 먹습니다. ㅋㅋ

김종국이 한 입 먹더니 엄청 좋아하네요.

김종국의 매니저 김갑진은 볶은 내장과 싱싱한 게살의 식감이 예술이라고 평합니다.

김종국은 집세는 자기가 낼 테니까.. 이상민보고 자기 집 들어와서 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관련글

수미네반찬 이상민 두부김밥 황금레시피 정리!

미우새 이상민 이사간 새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19년 9월 15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 156화(15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