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대학로 중화떡복이집 첫 평가와 위치

리뷰와 정보/TV2019. 8. 15. 10:06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소개된 부천대학로 중화떡복이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시당이 찾아간 16번째 골목은.. 바로 부천 대학로 골목입니다. 그냥 평범한 주택가처럼 보인다고 하네요.. ㅎㅎ;;

여기 중화 떡복이집은 부부와 시누이 총 3명이 운영하는 가게입니다.

여기에 백종원이 찾아왔습니다. 메뉴가 많다고 하네요.

6테이블이 있는 작은 가게인데 메뉴가 아주 다양합니다.

인기가 많은? 중화떡복이 2인(맵기 1단계)와 우삼겹샐러드면을 주문합니다.

백종원은 일단 먹기 전에 손님의 눈으로 본 문제점을 이야기합니다. 대충 칠해진 페인트와 인테리어 그리고 너무 많은 메뉴를 문제점으로 뽑네요.

우삼겹 샐러드면이라는.. 정말 술안주처럼 보이는 메뉴가 나왔습니다. 백종원은 술 안주로는 괜찮은데 여기와는 안맞다고 하네요. 딱 보기에도 그렇게 보입니다.

중화떡복이를 먹어보더니 기름이 너무 많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비유를 들었는데 고기의 기름이 모인 곳에 있던 기름 범벅인 고기를 먹은 느낌이라고 합니다.. ㄷㄷ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소개된 중화 떡볶이집은

경기 부천시 역곡동 36-18에 위치한

승록이가 만든 별난 떡볶이입니다.

 

1호선 역곡역에서 가깝습니다. 200m정도 떨어져 있는 것 같네요.

 

위 사진에서 좀 작게 보이는 가게가 바로 중화 떡볶이집입니다. 역에서 아주 가까우니 근처에 계신분들이 방문하기 쉬울 것 같아요~^^

관련 글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시장 가게들 위치 알아보기

가로채널 양세형 포방터시장 돈까스(돈카2014)집 방문기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탁집 사장님 최신 근황!(건강 적신호, 신 메뉴)

 

 

참고

2019년 8월 14일 방송된 SBS 골목식당 79회(79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