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김재중 게스트로 특별 출연!(이상형)

리뷰와 정보/TV2019. 6. 14. 10:08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연애의맛에 특별 출연한 김재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6월 13일 방송된 연애의맛에 아주 특별한 게스트가 출연했습니다.

바로 전 동방신기의 김재중입니다.

이런 프로그램에서 볼줄 상상도 못했네요.


패널?들은 아주 들떴습니다. ㅋㅋ


연애의맛 촬영을 하기 위해 촬영 당일 아침에 일본에서 한국으로 왔다고 하네요.


아직 일본에서 공연이 다 안끝난 듯 합니다.


김재중이 연애의맛에 상당히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출연자들은 촬영이 아니면 만날 수가 없냐고 물어봅니다.


박나래는 그렇게 계약한 것은 아니지만..

연애의맛이라는 프로그램이라는 특성상.. 그 연애 초반의 모습을 촬영하면 좋죠..


장수원이 김재중한테 ㅋㅋ 연애의맛에 출연하면 카메라 없어도 만나게 해준다고 섭외?를 합니다.ㅋㅋ


환호하는 박나래와 최화정.. ㅋㅋ


진심으로 참여하고 싶어하더라구요.

잘하면 진짜로 김재중이 출연하겠는데요?


연애하고 있냐고 물어보니 바로 연애 중이 아니라고 대답합니다.

고정된 대답? ㅋㅋ


언제가 마지막 연애였냐고 물어보니 기억이 안난다고 합니다.

이제 말해도 되지 않을까요?


재중의 이상형에 대해서도 물어봤습니다.


예상된 대답? 외모를 잘 안본다고 합니다.


실제로 김재중은 아는 지인 개그맨(진호)을 통해 나래와 한 번 만나고 싶어 했습니다.


그런데 진호가 실제로 만나면 실망할텐데.. 라고 했대요.


만나지도 못하고 실패?한 박나래.. ㅋㅋ


김재중의 이상형은 매력적인 사람이라고 합니다.


박나래 아주 신이 났습니다. ㅋㅋ

김재중이 연애의맛에 공식 출연하길 기도해봅니다~



관련글

연애의맛 시즌2 배우 이형철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소개팅녀, 나이)

연애의맛 시즌2 이형철 소개팅녀 이름과 직업 공개(신주리 인스타)



참고

2019년 6월 13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맛 시즌2 4화(4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