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미스트롯 송가인 집 위치 어디?(비녀)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아내의맛에서 공개된 송가인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트롯으로 유명한 트롯트 가수 송가인의 집이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집 내부는 거의 흰 색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집이 넓지는 않지만 아기자기 합니다.


요즘 행사로 너무 바쁜 송가인.

겨우 쉬는 시간이 생겼는데 방에 앉아서 무언가를 하고 있습니다.


쉬는 날에서 열심히 작업 중인 것은 무명 시절 생계 수단이었던 비녀, 뒤꽂이입니다.


알바 같은 개념으로 일을 했었는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하나 만드는 데 보통 2시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송가인의 엄마는 딸이 겨우 쉬는 시간이 생겼는데 일을 하자 마음이 좋지 않습니다.


송가인은 예전부터 밀린 주문이라 이거까지는 하려고 합니다.


정말 손재주가 많은 것 같습니다.


불규칙한 행사 일정 때문에 아르바이트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원하는 시간에 일을 할 수 있게 비녀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정말 다 이뻐 보입니다.


진짜 잘 만들었어요 ㅎㅎ


작업할 때도 노래를 틀어놓고 합니다.


그 동안 엄마는 오이무침와 고기 등을 이용해 집밥을 만들었습니다. ㅎㅎ


주방?에 앉아 같이 식사를 합니다.


엄마의 결혼하라는 잔소리 공격이 계속 됐습니다.. ㅋㅋ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살고 있는 집은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어느 빌라입니다.

보증금5천에 월세 40만원을 내고 살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송가인은 곧 이사가야해서 다른 집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소속사 쪽에선 강남 쪽 집을 알아보고 있고 송가인은 현재 살고 있는 동네 주변에서 방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어디로 이사가게 될까요?



관련 글

아내의맛 트로트 가수 송가인 고향 부모님 집 위치 어디? (진도)

아내의맛 배우 조안 김건우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송가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onggain_/

POOQ(푹)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6월 11일(190611)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 50화(50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