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트로트 가수 송가인 고향 부모님 집 위치 어디? (진도)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요즘 대세인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고향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6월 4일 아내의맛에 대세 가수인 송가인이 출연했습니다.

섭외력이 대박이네요.


어린 것 같은데 올해 나이가 34살이래요. 동안이죠?


송가인의 부모님이 살고 있는 집입니다.

전라남도 진도에서 살고 있나봐요.


새로 지은 시골집이라는데 비교적 최근에 새로 지었나보네요.


아침에 일어나 일 나갈 준비를 합니다.

송가인의 부모님은 시골에서 농사를 합니다.


넓은 거실입니다~ 딸 현수막도 있어요 ㅋㅋ


최근에 리마인드 웨딩 사진도 직으셨더라구요 ㅎㅎ



송가인의 아빠 조연환(본명은 조은심)입니다.


아버님이 젊을 때 미남이셨대요. 옛날 사진 보면 기타 치면서 여자랑 찍은 사진이 많았나봐요?


송가인의 어머니 송순단입니다.

송가인이랑 닮았어요.


송가인은 방송에서 이상형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이진욱씨가 이상형이래요.


집 마당 모습입니다.

송가인의 아버지가 문제가 생긴 딸의 현수막을 가져와서 수리하고 있습니다.


집에 ㅋㅋ 현수막을 달았습니다.


딸이 집에 오는 날이라 요리를 준비합니다.


꽃게탕?입니다. 군침이~


마당에서 고기를 굽고 있는데 송가인의 팬이 왔습니다.


부산에서 오셨다는데 송가인의 아버지와 악수를 합니다.

매일매일 팬이 온대요 ㅋㅋ;;


오랜만에 딸이 집에 왔습니다.


딸을 위해 준비한 요리들입니다.

낙지 탕탕이도 있어요.


미스트롯에 출연한 부모님의 모습도 나왔습니다.

우와~ 일하실 때의 모습이랑 너무 다르네요.


고생 끝에 꽃길이 보입니다~! 


송가인이 고향 집에 온 날 가족과 친척들의 파티가 됐습니다.



송가인의 부모님 집은

전라남도 진도군 지산면에 위치한 어느 단독주택입니다.


2013년에 오래된 주택을 허물고 새로 지은 것 같습니다.

최근에 새로 지은 줄 알았더니 6년 전의 일이네요.


집 내부 평수는 28평입니다.

송가인 앞으로 꽃길 걷길 바랍니다~^^


관련 글

아내의맛 배우 조안 김건우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이말년 새로 이사간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아내의맛 양미라와 남편 정신욱 사는 신혼 집 아파트 위치 어디?

POOQ(푹)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6월 4일(190604)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 49화(49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