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시즌 2 방송 일정과 출연자 공개~!! (고주원, 김보미, 이병철, 장우혁, 오창석)

리뷰와 정보/TV2019. 5. 22. 00:41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연애의맛 시즌2 방송 일정과 출연자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즌2의 방송일은 5월 23일 목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입니다.

이전에 공개된대로 고주원과 김보미 커플이 출연합니다.


시즌 1때부터 계속 만나왔기에 몇 달이 지났습니다.

과연 이 커플은 어떻게 됐을까요?


그리고 새로운 출연자 중 1명은 배우 이병철입니다.

키는 183cm로 큽니다.

1971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살이네요. ㄷㄷ


과연 그는 어떻게 될까요?

당장 내일부터 방송이 시작합니다.


다음 새 출연자는 HOT의 장우혁입니다.


장우혁은 걱정이 많고 비공개주의인데 제작진이 어떻게 섭외한 것인지.. 대단하네요.

장우혁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살입니다.


그리고 아직 공식 홈페이지에 티저가 없지만 마지막 출연자는 배우 오창석입니다.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살입니다. 키는 182cm로 연애의맛 출연자들 모두가 키가 상당히 큰 편입니다.


제가 시즌1 끝나고 시즌2 예고편이 조금 나왔을 때 남자 배우가 심형탁이 아닐까 추측했었는데 아마도 오창석의 실루엣을 보고 그렇게 느낀 것 같습니다. 심형탁씨가 나왔어도 재밌을 것 같은데요 ㅎㅎ;


아쉽게도 이번에는 모든 출연자가 남자네요.

아니면 시즌2 진행하면서 새로운 여자 출연자가 생길까요?


기대가 됩니다~ 본방 사수~ ㅎㅎ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