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 조보아 하차소식 그 이유는? (feat.정인선)

리뷰와 정보/TV2019. 3. 28. 09:52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히로인.. 조보아의 하차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2019년 3월 27일 방송된 골목식당이 끝날 무렵에 조보아의 과거 장면들을 보여줬습니다. 조보아가 골목식당에 처음 왔을 때는 긴 머리에 핑크색 옷을 입고왔었네요. 그때나 지금이나 밝은 미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골목식당에 조보아가 처음 왔을 때 무슨 일을 할까.. 생각했는데 조보아의 능력은 생각보다 대단했습니다. 원테이블 식당에서 보여준 공감 능력과 사려 깊은 마음.


그 뿐만 아니라 서빙도 잘하고 요리도 시키면 잘합니다.


골목식당에 나오는 식당들은.. 대부분 문제가 있는? 개선해야 하는 식당들이라.. 조보아는 맛 없는 음식들을 많이 먹고 평가를 했습니다. 그래서 맛없슐랭이라고 별명이 붙었었죠. 맛없는 것들만 먹어서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말만? 했습니다.. ㅋㅋ


그런 조보아가 골목식당에서 일한지 어느덧 1년이 지났다고 합니다.


눈물을 글썽거리는 조보아.


"1년이 되서요. 눈물이 나는게 어쩔 수 없어요. 죄송합니다. 시청자 여러분. 그동안 골목식당을 이렇게 많이 사랑해주시고 그리고 골목식당에서의 조보아 또한 너무 사랑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골목식당이라는 프로그램은요 저한테 배우로써의 연기인생도 그렇고 그 전의 사람으로써 제 인생에 정말 큰 날개를 달아주셨어요."


"처음 저 골목식당에 왔을 때 정말 아무것도 아닌 제 등에 날개를 이렇게 달아주셨던 CG가 기억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우리 골목식당의 진정한 주인이신 사장님들. 얼굴은 티가 많이 안나도 손은 바들바들 떨고 계세요. 항상 모든 분이. 그 분들 긴장 잘 풀어주셨으면 좋겠고.."


이렇게 방송의 마지막에 조보아는 할 말을 조금하며 아름다운 작별을 했습니다.


조보아의 인스타에 가보면 3월 7일날 마지막 방송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통 하차가 그렇듯이 조보아가 왜 하차했는지는 전혀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조보아의 인기를 볼때 강제 하차를 당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골목식당은 이제 서울이 아니라 여러 지방을 돌며 방송을 할 것으로 보이는데 본업이 배우인 조보아의 스케쥴 때문에 골목식당을 못하는 것 같습니다. 조보아는 현재 시크릿(가제)이라는 새로운 드라마의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상태라고 합니다. 남자 배우 역시 유명한 박해진이구요. 바쁜 드라마 일정 중에 지방에서 오래 머무는 골목식당 촬영은 더이상 힘들다고 봐야죠.



조보아가 가고.. 새로운 엠씨로 정인선이 옵니다.


1991년생으로 올해 29살이네요. 아역배우로 데뷔를 했었습니다.

살인의추억이라는 영화의 마지막에 나왔던 꼬마가 정인선 씨래요!! 대박~

(다음 골목식당 촬영지는 충청남도 서산)


제가 그나마 최근에 본 소지섭이 나온 내 뒤에 테리우스 라는 드라마에서 정인선씨를 많이 봤었죠.. ㅎㅎ

그 드라마에서 여주인공 역할을 맡았습니다.


예고편을 보니.. 정인선은 조보아와 다르게 할 말 다 하는 편인 것 같습니다.. ㅋㅋ


사장님 표정 ㅋㅋ


정인선씨도 골목식당과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 주 방송도 기대되네요~!!


관련 글

POOQ(푹)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3월 27일 방송된 SBS 골목식당 59회(59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