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배우 고주원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최근 연애의맛에 출연한 배우 고주원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이필모 서수연 커플과 김종민 황미나 커플의 연애가 잘 진행됨에 따라 다음 커플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등장한 새로운 사람은 배우 고주원이었습니다. 마치 나혼자산다를 보는 것 같은 그의 생활과 성격을 볼 수 있는 방송이었네요.


고주원 프로필을 간단히 보겠습니다. 잘 생긴 배우인데 저는 처음 봤습니다. ㅎㅎ 1981년 생으로 2019년 올해 39살의 나이가 됐습니다. 키가 183으로 아주 큰 편이네요.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 카더가든의 명동콜링을 듣더라구요.


카더가든이 누구인가 했더니 차정원이라는 사람의 이름에서 따온 이름이래요. 차(카) 정원(가든)... ㅎㅎ


고주원은 아침부터 일찍 일어나서 한강 런닝을 했습니다. ㅎㅎ


런닝을 하고 밖에서 밥도 먹고 집에 들어오니 햇살 덕분에 좀 밝은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주 넓은 거실은 아니지만 혼자 살기에는 부족함이 없는 깔끔해 보이는 아파트입니다.


부동산 정보

배우 고주원이 사는 집은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성동구 동네에 살고 있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단지정보를 보겠습니다.

2012년에 준공된 1500여 세대가 사는 대규모 아파트입니다.

올해로 입추 8년차네요. 서울에서 이 정도면 지은지 얼마 안 된 아파트입니다.


고주원은 이 중에서

24평 평수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24평이지만 방3개/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신혼부부들이 쓰기에도 정말 좋아보이네요.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고주원이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24평의

매매가는 약 10.8억원, 전세가는 약 5.9억원입니다.



시세 그래프를 보면 매매가는 계속 오르는 추세인데 전세가는 오르질 않네요.

이렇게나 차이를 보이는 아파트는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1월 10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17화(17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