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종국 김정남과 김완선 집 방문하다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트에선 미우새에서 공개된 김완선의 집에 대해 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김완선과 친분이 있는 김종국이 터보 김정남과 함께 경기도 용인에 있는 김완선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알고보니 김정남이 김완선의 콘서트에서 게스트로 출연해줬던 것이 고마워 요리를 대접하기 위해 자기 집으로 초대했던 것이었습니다. (참고로 김완선은 요리를 잘 하지 못합니다.. ㅋㅋ)


김완선의 집은 올블랙을 좋아하는 김종국과는 정반대입니다. 올 화이트라고 봐야할 정도로 온통 흰 색입니다. 너무 흰색만 있으면 재미가 없을텐데 초록색 식물도 있고 검은색 가구도 있어 조금 낫네요.


거실에는 햇살이 아주 잘 들어옵니다.


흰색 벽지가 아니라 흰색 페인트 같은 것을 칠했습니다. 자기 집은 검은색을 칠해볼까 하는 김종국. 관심이 많습니다.


김정남은 여전히 말도 잘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김완선은 유기묘 5마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가장 어린 레이만 경계심이 적고 나머지 고양이들은 겁이 많다고 해요.


분홍꼬리를 가진 흰둥이 입니다. 꼬리를 염색한 것인가요?


간식 대장 야들이입니다.


날쌘돌이 라클이입니다. 눈빛 무서워..


막내 꼬맹이라고 하네요. 레이가 막내 아닌가요?


요리하기 정말 좋아보이는 김완선의 주방입니다. 그러나 평소에 요리는 하지 않습니다. 같은 아파트에 사는 동생과 주로 같이 밥을 먹는 것 같아요.


집이 아니라 카페처럼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습니다.


이 집의 특징은 집에 문이 없다는 것입니다. 고양이들을 위해 과감하게 문을 다 뜯어냈습니다. 대단하네요..


여기는 김완선의 옷방입니다. 생각보다는 크기가 작죠?


여긴 김완선의 침실입니다. 여기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습니다.


분위기 있어 보여요.


고양이들이 점령한 침대 ㅋㅋ


햇살에 잠자는 레이


김완선은 이 방을 파우더룸이라고 소개했습니다. 화장하는 곳인가봐요.


파우더룸은 욕실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정말 멋지게 되어있네요. 김완선은 인테리어에 소질이 있는 것 같아요.


김완선 동안의 비밀이 있는 운동방입니다. 런닝머신을 매일 하나봐요.


절약맨 김종국의 눈길을 끈 것은 천장에 매달려 있는 팬입니다. 조명과 선풍기 역할을 동시에 한다고 좋아하네요 ㅎㅎ



관련 글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8년 12월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새끼 118화(118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