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 김정남 집 오피스텔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터보 김정남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9월 23일 방송된 미우새(미운우리새끼)에서 김종국은 터보 김정남의 집을 찾아갔습니다. 아파트가 아닌 오피스텔입니다.


현관이 보이는 사진입니다. 유기견 2마리를 반려견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반려견 이름은 쪼코와 망고라네요 ㅎ


거실 사진입니다. 물품이 많긴하지만 깔끔한 편인 것 같습니다.


거실에 디제잉 기계도 있습니다.


주방 모습입니다. 세탁기도 여기에 있습니다.


김정남이 직접 만든 김밥을 계란물에 묻혀 김밥부침?으로 만들어주려고 합니다. ㅎㅎ


김밥전 위에 카레까지 올리면 진짜 맛있대요.


정말 맛있어하는 김종국 ㅎㅎ 밤에 보니까 배고파지네요 ㅜ.ㅜ


김정남의 침실입니다. 여기에 빨래 건조대가 있네요.


다른 각도 침실 사진입니다. 깔끔한 성격이네요.



부동산 정보

방송에서 김정남의 오피스텔이 어디인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방1/거실1이 있는 1.5룸 오피스텔로 보입니다.

서울의 어딘가에 위치한 오피스텔로 추정됩니다.


혹시나.. 추가 정보가 입수되면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참고

2018년 9월 23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 105화(105회)

영상보는 곳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