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채널 양세형이 확인한 홍탁집(닭곰탕집) 근황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가로채널 예능에서 양세형이 직접 방문해서 알아본 홍탁집 근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로채널 파일럿판에 배우 이영애가 출연했었습니다. 파일럿 방송은 짧게하고 시청자의 반응을 본 뒤에 인기가 좋으면 정규방송으로 바뀝니다. 가로채널의 인기가 좋아서 어느새 정규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빅뱅의 승리, 강호동, 양세형, 블랙핑크 리사 제니, 지수, 로제, 도티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자칭 미식가인 양세형이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와 인기를 끈 포방터 시장을 방문했습니다.
돈까스집을 가고 싶어했으나.. 여기서 돈까스를 먹으려면 전날부터 밤을 새야 합니다. 밤새 줄을 서야 번호표를 받을 수 있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느긋하게 방문했다가.. 퇴짜먹은 양세형.. ㅜㅜ
작전을 변경하여 홍탁집(현재는 닭곰탕집)을 찾아갑니다. 홍탁집 아들과 양세형은 둘 다 백종원의 제자?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오후 2시 40분에 찾아갔는데 점심 시간이 끝나 손님이 다 빠졌네요.
홍탁집 아들과 홍탁집 어머니입니다.
골목식당에서 알바를 구하는 모습이 나왔는데 현재는 알바가 1명 있는 것 같습니다. 홍탁집 어머니 옆에 한 분이 더 계시네요.
닭곰탕을 100인분 준비했는데 손님이 많이 찾아와 얼마 안남은 상태라고 해요.
신기하게도 홍탁집의 벽면에는 방문한 손님들이 포스트잇을 많이 붙여놨습니다. 응원하는 글들이 대부분입니다. 골목식당 방송에서 홍탁집 아들은 욕을 참 많이 먹었는데 응원의 글도 참 많이 받는군요.
김치와 깍두기는 옆에 통에서 퍼서 먹으면 됩니다.
닭곰탕에 김치와 깍두기는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닭곰탕은 양은냄비에 담겨 나옵니다. 양은냄비가 큰 사이즈는 아닙니다.
백종원의 솔루션이 담긴 소스도 같이 줬는데 여기에 꼭 찍어 먹으라고 합니다.
닭곰탕의 가격은 5,500원입니다. 양은냄비의 크기가 크진 않지만 고기의 양을 보면 누가 뭐라해도 저렴한 가격입니다.
홍탁집 어머니의 요리 솜씨가 좋기 때문에 김치와 깍두기도 맛있나봐요.
양세형이 소스에 닭고기를 찍어 먹더니 긍정적인 평가를 합니다.
닭고기가 기본적으로 좀 심심한 맛이잖아요? 그래서 김치나 깍두기하고 같이 먹는데 비법 소스랑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양세형은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는 깔끔한 닭곰탕이라고 했습니다. 딱히 부정적인 평가는 안하더라구요. 일단 저렴한 가격에서 크게 먹고 들어가니까요.
여전히 백종원에게 감사하다는 홍탁집 어머니. 신기하게도 짧은 시간 내에 홍탁집 아들을 변화 시켰습니다. 다행이에요.
'앞으로 더 대박납시다~' 화이팅 하며 양세형의 가로채널 마무리 ㅋㅋ
다음 주 방송에선 포방터시장 돈까스집(돈카2014)를 다시 찾아가나보더라구요. 과연.. 번호표를 받을 수 있을까요? 기대됩니다.
관련 글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8년 12월 20일 방송된 SBS 가로채널 6화(6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