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중국 유명 산파가 알려준 함소원 태아(아이)의 성별은?

리뷰와 정보/건강2018. 12. 12. 08:44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중국 유명 산파가 알려준 함소원 진화 부부의 태아 성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함소원은 현재 거의 만삭이라 출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노산이기도 하고 아이가 크고.. 태아의 몸이 반대로 자리잡고 있어 걱정이 많습니다. 진화의 부모님이 함소원 진화 부부의 중국 신혼집에 와있는데, 진화의 엄마가 중국 상해에서 유명한 산파를 초청했다고 말합니다.


45년간 매일 3.5명의 아이, 그러니까 약 5만명의 아이를 받아낸 경험이 있는 장보우린입니다.


쌍란은 중국의 체조 국가대표였는데 불의의 사고로 척추를 다쳐 하반신 마비가 됐습니다. 그런데 이 쌍란의 아이를 장보우린이 받아내면서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장보우린은 함소원의 몸을 살펴보더니 '딱 보니 아들이네요'라고 말합니다.


아들일 경우에는 배가 뾰족한 모양이고


그리고 엉덩이가 전혀 안 나온다고 하네요.


이와 반대로 딸이면 배 모양이 동그랗고 엉덩이가 더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민간요법의 경우 딸일 경우 배가 뾰족해서 중국식 성별 판정법과 다르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가요? 말로만 들어서는 잘 모르겠네요.


함소원의 태아는 현재 거꾸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출산 시에 머리부터 나와야 하는데 머리가 있어야 할 위치에 머리가 없고 다리가 자리잡은 상태인 거죠. 그래서 너무 걱정이 됩니다.


산파는 뒤집혀진 아기를 돌려주는 방법으로 고양이 자세를 추천합니다.


이렇게 하루 30분씩 하면 아기가 돌아간다네요.


잠깐 고양이 자세를 했을 뿐인데 태아에 반응이 있습니다.


산파는 이 체조가 태아 위치를 바꾸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정기 검진날짜가 되서 한국에 있는 산부인과에서 정기 검진을 받았다는 함소원.


의사가 말하길 아이가 돌았다고 합니다. 벌써 머리가 아래 방향으로 자리를 잘 잡은걸까요?


5만명이나 아이를 받은 산파의 경험이.. 대단한 것 같네요.


그런데 밥을 먹고나서 고양이 자세를 하면 메스껍고.. 올라올 수 있으니? 공복에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관련 글

아내의맛 함소원 남편과 함께 산부인과를 방문하다 태아의 성별은? 

아내의맛 함소원 진화 부부 출산에 도움이 되는 체조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8년 12월 11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 27화(27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