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이만기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 포스팅에선 씨름선수 이만기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12월 4일 방송된 아내의맛에 이만기의 아내 한숙희가 출연했습니다. 결혼 28년차라고 하니.. 베테랑 주부일 수 밖에 없겠네요.


지금은 씨름이 인기도 없고 점점 잊혀져 가는 것 같지만, 이만기가 씨름 활동을 하던 1970~80년대? 당시만 하더라도 지금과는 완전 다르게 엄청난 인기가 있었습니다. 씨름 결승전의 경우 시청률 68%가 나왔다고 하니.. 대단하죠?


지금은 무슨 일을 하나했더니 인제대학교 스포츠헬스케어학과 교수를 하고 있네요.


이만기 한숙희 부부가 사는 집의 외관입니다. 대규모 아파트 단지 같네요.


이만기는 매일 새벽에 일어나 자전거 사이클을 타면서 운동을 합니다. 아침 공복에 자전거로 산을 올라가더라구요 ㄷㄷ


이만기의 침실입니다. 넓은 침대가 있습니다.


여기는 아내 한숙희의 침실입니다. TV로 홈쇼핑을 보고 있네요. 잘 보면 침대에 강아지 계단이 있고 품에 강아지가 있습니다.


이만기, 한숙희 부부는 각방 생활을 한 지 2년 정도 됐다고 합니다. 귀가 밝은 이만기 때문에 TV를 마음대로 못보는 것 때문에 싸우다가 각방 생활을 하게 됐다고 하네요.


아내의 민낯인데 장영란이 칭찬하네요 ㅎ


넓은 거실 모습입니다. 신기하게도 거실에 TV가 없습니다.


주방 식탁 모습입니다. 햇빛이 잘 들어오니 사진이 너무 잘 나오네요.


주방 싱크대쪽 모습입니다. 요리하기 좋게 아주 넓은 공간이며 관리도 잘 되고 있네요.


집에는 오래된 가구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 이만기를 꼭빼닮은 둘째 아들 이동훈이 공개됐습니다. 운동선수가 아니며 전공은 경영햑입니다.



부동산 정보

이만기 한숙희 부부가 사는 집은

경상남도 김해시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어느 동네에 사는지 궁금했었는데 경기도가 아닌 경남 김해에 살고 있습니다. 아마 인제대학교가 김해에 있어 직장 때문에 김해로 이사온 것 같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단지정보를 보겠습니다.

2009년에 준공된 약 20개동 1300세대가 사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입니다. 최고층은 25층으로 약간 높은 편이네요.


이만기 부부는 약 58평 평수에 거주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3개/화장실3개가 있습니다. 58평 넓은 집이므로.. 위 사진에서 방이 작아보여도 실제로는 그렇게 작지 않습니다. 평면도의 정확성이 떨어져 실제와 조금 차이가 있어 보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부부가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58평 평수의

매매가는 4.5~5.0억원, 전세가는 2.8~3.2억원입니다.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8년 12월 4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 26화(2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