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손예진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 포스트에선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배우 손예진의 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집사부일체 멤버(이승기, 육성재, 양세형, 이상윤)들이 들뜬 마음으로.. 어느 집 앞에 도착했습니다.


글씨체부터 예쁜 이 집에는 누가 살고 있을까요?


현관 모습입니다. 흰색과 검정(어두운 갈색?)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멤버들이 집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거실이 정말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다들 감탄하면서 보고 있어요.


조화가 아닌 생화가 이렇게 곳곳에 장식되어 있습니다.


거실에 있는 각도에 따라 색이 달라져 보이는 예쁜 탁자에요. 어느 회사 제품일까요?


시계도 평범하지 않습니다.


이 집의 주인은 바로~ 배우 손예진이었습니다. 저는 2001년 손예진과 조인성이 출연한 영화 클래식이 떠오릅니다. 이게 무려 2001년 작품이래요.


손예진의 프로필을 확인해보면 1982년 1월 11일 생으로 2018년 올해 기준으로 37살입니다. 키는 165cm입니다. 영화 클래식에 출연했을 당시가 19~20살 무렵이었네요. 18년 동안 30편의 영화/드라마에 출연했다고 하니..저는 몰랐지만 정말 많은 작품을 했습니다.


집사부일체 1주년 특집으로 손예진이 케이크를 준비해왔습니다.


예쁜 누나와 예쁜 거실에서 이야기 중입니다. ㅋㅋ 거실이 정말 깔끔하고 예뻐 보이네요.


거실에서 보이는 테라스입니다. 작은 마당이라고 봐야할까요? 가을이라 아름답게 물 든 단풍도 멋져보이네요.


정말 마음을 편하게 릴렉스 할 수 있을 것 같은 공간이에요.


주방과 거실이 조금 떨어져있습니다. 현관 기준으로 서로 반대쪽에 있네요.


주방도 정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손예진이 요리를 잘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예쁜 그릇 모으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ㅎㅎ


멤버들과 간단한 티타임을 가지기 위해 주방으로 왔습니다. 주방도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주방 쪽 모습입니다. 카메라가 생각보다 적게 설치되어서 제가 원하는 각도의 사진은 없네요. ㅎ


멤버들이 식탁에 앉아 신나게 이야기를 하고 있네요. 4인용 식탁입니다.



부동산 정보

배우 손예진이 사는 집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어느 고급 빌라입니다.

고급 빌라라고 불리긴 하지만 법적으로 따지면 아파트에 속합니다.


어느 동네에 사는지 궁금했는데 역시 강남 쪽에 살고 있습니다.


2008년에 준공된 건물이며 올해 입주 11년차네요.


이 집은 모두 대형평수로만 이루어져 있으며 손예진이 사는 집의 평수는 약 67평 정도 됩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 4개/화장실 3개가 있습니다. 위 평면도에서 보듯이 현관을 기준으로 주방과 거실이 정 반대 방향에 있습니다. 손예진의 경우 1층에 거주하기에 거실 쪽에 작은 정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손예진이 사는 집의 매매가는 약 30억원, 전세가는 약 18억원 정도입니다.



푹(POOQ)에서 방송 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8년 12월 2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 46화(4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