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게스트로 배우 이민정 출연!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제가 즐겨보는 예능에 배우 이민정씨가 출연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는 첫 출연 아닌가요? 그리고 이병헌과 결혼 후에 오랜만에 TV에서 보는 것 같아요. 이번 포스트에선 미우새에 게스트로 출연한 이민정씨의 사진을 좀 보겠습니다.
이민정씨가 아주 예쁜 옷을 입고 등장하고 있습니다. 옷이 드레스 같기도 하고.. 좀 특이하네요.
미우새 세트랑 잘 어울리는 색입니다. 검은색과 빨간색 계열의 시스루 의상이네요. 이병헌이 최근 미스터 선샤인에 출연을 했기에 미세스 션샤인이라고 자막이 달렸네요. 예전 모습이랑 똑같은 것 같네요.
어머님들이 입장하고 계십니다.. ㅋㅋ
일어서서 반갑게 맞이하더라구요. 어머님들이 엄청 좋아하십니다.
벌써 결혼 6년차에 4살 된 아들이 있다고 합니다. 결혼식 때 신동엽이 주례를 봐줬다고 해요. 그리고 신동엽이 그러는데 아이가 어린데도 엄청 잘 생겼다고 하네요.
궁금해서 사진을 찾아봤는데 공개된 사진이 있습니다. 아래의 기사 참고해주세요.
지인들이 그러길 이민정은 고추장찌개, 김치찌개, 닭볶음탕을 잘 한대요.. ㅎㅎ
미우새에 출연 이유는 아마도 드라마 홍보때문인 것 같네요. 12월 1일 첫 방송하는 운명과 분노라는 드라마 촬영 중이라고 합니다. 육아도 봐야하고 일도 해야하고 정말 바쁠 것 같습니다.
특이한 점은 토/일 드라마가 아니라 토요일에만 하는 드라마인데 토요일에 연속으로 2편을 방송합니다.
신동엽도 드라마 촬영 경험이 있는데 너무 힘들었대요. 그래서 절친? 이병헌에게 "다시 보인다. 진짜 너희들이 너무 고생한다"라고 문자를 보냈습니다.
이병헌이 "동엽이 그동안 쉽게 돈 벌었지?"라고 답했다네요 ㅋㅋ
그리고.. 이민정이 결혼 후 서운했던 점?을 방송에서 고백했습니다. 아마 우리가 진짜로 생각하는 그 서운한 점은 방송에서 이야기 하기 어려울 것이고..
이병헌이 입이 커서 5분도 안되서 밥을 다 먹는다고 하네요. 이병헌한테 밥을 차려주고 이제 자기가 먹을 국을 뜨러 갔는데.. 이병헌이 밥을 다 먹었더래요.
이민정이 충격을 먹었다고 합니다... ㄷㄷ
그래서 서운한 점을 말했더니 천천히 먹으려고 노력한다고 하네요. 배우들이 바쁘다보니 빨리 먹는 게 습관이 된 것 같아요.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8년 11월 25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 114화(114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