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 이연복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셰프 이연복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다들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 잘 보셨나요? 저는 너무 잘 봤습니다. 힐링이 되는 방송이었어요 ㅎㅎ


지난 주(2018년 11월 10일)에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의 장사가 마무리 됐습니다. 그리고 어제는 한국에서의 방송이 나왔는데 중국에서 장사를 끝낸지 무려 3개월이나 지났다고 하네요. 실제로 중국에서 장사는 8월에 했나봐요.


조용해 보이는 주택가입니다.


허경환, 김강우, 서은수가 이 집을 찾아왔습니다.


어딘가 했더니 이연복 셰프의 집이었습니다. 이연복 셰프는 이 3층 집에서 딸 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집 내부는 상당히 넓습니다.


손자를 위해 만들었다는 미끄럼틀입니다. 우와~!!


집이 넓어 탁구대도 있습니다.(접혀있음)


여러 게임기가 보이는데.. 이연복의 사위가 하는 것 아닐까요? ㅎㅎ 추측입니다.


바닥재가 특이해서 허경환이 만져보려고 합니다. ㅎㅎ 다들 집 구경 중..


개인 주택이고 마당도 있습니다.


마당에는 작은 텃밭도 있어요.


옥상에 올라가면 아름다운 낙엽도 볼 수 있네요.


여기가 식탁인가봐요.


집 지하에 노래방도 있습니다!!


신나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도 조금 나왔습니다. ㅎㅎ



부동산 정보

이연복 셰프는 딸(사위) 가족과 함께 2017년 10월부터 서울시 서대문구의 어느 3층 전원(단독)주택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어느 동네에서 사는지 궁금했었는데 경기도가 사는 서울 서대문구에서 살고 있습니다.


참고로 2017년 11월 30일 SBS 예능 '자기야- 백년손님'에서 이 집이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이연복이 2016년 경에 20억원 초반대의 금액으로 이 집을 구입하여 기존의 집을 허물고 멋진 3층짜리 주택을 지었습니다. 이 집은 2017년 10월 즈음에 준공된 신축 주택입니다. 요리 장사와 방송활동을 열심히 하여 이뤄낸 성과입니다. 딸 가족과 함께 산다니 대단합니다. 현재 이 집의 가치(매매가)는 25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앞으로도 더 잘되실 것 같습니다~!!



배우 김강우가 말하는 이연복 셰프

"(이연복 셰프님은) 단순히 음식을 잘해서 (성공한 것이) 아니었더라"


"남에 대한 배려" 이런 것도 다 포함이 되고


"남에게도 더 친절해야 하고 이런 것들이 다 복합적인 거예요"


"천상 요리사구나" 라고 ㅎㅎ 이 날 방송에서 김강우가 말했습니다.

관련 글

집사부일체에서 이연복 셰프의 집이 더 자세히 공개됐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집사부일체 이연복 셰프 드림하우스 집 공개


참고

2018년 11월 17일 방송된 tvN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 11화(1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