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함소원 진화 중국 광저우 신혼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함소원 진화 부부의 중국에 있는 신혼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6월 5일 방송된 아내의 맛 1화부터 함소원 진화 부부가 고정출연하고 있습니다. 남편이 무려 18살 연하에다가 중국의 재벌로 알려져 있어 화제가 됐었죠. 거기다가 아이돌처럼 잘 생겼습니다.


따로 기사를 두고 출퇴근 하는 것을 보니.. 엄청난 부자 같네요.


그는 중국 광저우에서 SNS을 통한 의류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의류 생산 공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규모가 작지 않아 보이네요.


이 당시에 직원이 4~50명 정도 된다고 했습니다. 지금은 더 늘어서 100명 조금 안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그의 가족은 농사를 크게 하는 것 같습니다.


진화네 가업으로 대규모 농사를 합니다. 여의도의 3배에 해당하는 땅이 있다고 하는데 아마 맞는 것 같으나 함소원은 이 땅은 쌀 생산과 관련된 큰 농지일 뿐 아파트나 주택이 있는 땅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래도 대단합니다.


함소원, 진화 부부의 중국 신혼집은 광저우에 있습니다. 중국 3대 도시 중 하나라고 합니다.


구글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해보니.. 광저우는 중국의 남쪽에 위치하고 있네요. 진화네 부모님이 중국 칭저우 시에서 살고 있는데 거리가 상당히 멉니다. 직선 거리로 1400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부부의 신혼집 모습입니다. 고층 아파트로 보이네요. 곡선을 살린 모습이 눈에 띄네요.


감각적인 모습의 거실입니다. 내부만 보면 중국인지 모르겠어요.


최근 방송된 아내의 맛 16화에선 진화네 부모님이 신혼집에 찾아오기도 했습니다.


요리를 대접하기 전에.. 곡물 가루?를 타서 배 안고프게 하더라구요. 참 고소하게 생겼네요 ㅎㅎ


거실에서 계단을 3개 정도 올라오면 식탁이 있습니다. 왜 계단을.. 3개 정도 올라와야 하게 만들었을까요?? 흠..


주방 모습입니다. 냉장고 1개가 전부인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작네요.


아늑해보이는 침실 모습입니다.


이 집에서 광저우 타워도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위 사진에는 광저우 타워(canton tower)가 안나와있습니다.


광저우 타워(china canton tower)는 높이 약 600미터의 타워로 전 세계에서 2번째로 높은 전망 타워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 있는 롯데타워가 555미터인데 대단하네요.



부동산 정보

함소원 진화 부부의 중국 신혼집은

중국 광저우 시에 있는 

华标涛景湾(Huabiao Taojingwan)로 추정됩니다.


구글 맵이 엉망이라.. 알아보기가 힘들지만 위 사진에 보이는 아파트 같습니다.


위성 사진으로 보면 이렇게 강변?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아내의맛 촬영팀이 찍은 사진이 화질이 더 좋네요.


신축 아파트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2004년에 준공된 아파트입니다.

함소원 진화 부부는 이 아파트의 약 47평 평수(155제곱 미터)에서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함소원네 부부는 아파트 내부를 리모델링했습니다.


https://guangzhou.anjuke.com/community/view/592223

https://guangzhou.anjuke.com/prop/view/A1492960681?spread=commprop_p&position=13&from=commzu


중국 아파트에 대해 잘 모르지만.. 동일 크기의 매물이 1087만 위안에 올라와 있습니다.

한화로 따지면 약 18억원 정도 되네요.




*중국 문화에 대해 잘 몰라 틀린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푹(POOQ)에서 영상보기


관련 글

참고

2018년 6월 5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 1화(1회)

2018년 11월 13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 16화(16회)

2018년 12월 11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 27화(27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