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사용설명서 라미란 꿈에 그리던 강다니엘을 만나다

리뷰와 정보/TV2018. 11. 5. 11:15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라미란이 강다니엘을 만난 사건에 대해 보겠습니다~



춤,노래 , 연기 뭐든 다 잘하는 라미란. 그녀는 강다니엘의 팬인데요 ㅎㅎ


2018년 11월 4일 방송된 주말사용설명서에서 라미란이 강다니엘을 만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김숙과 라미란이 요리를 준비하고 있는데 강다니엘이 왔어요.


깜짝 놀라는 라미란! 꿈 같은 순간이래요.


눈도 제대로 못 마주치는 라미란 ㅎㅎ


이렇게보니 키 차이가 꽤나 나는군요.

프로필 상에서 라미란은 키 162cm, 김숙은 160cm로 추정됩니다.

강다니엘은 180cm로 되어있으니 프로필 상에서도 꽤 큰 차이가 나네요.


강다니엘도 라미란을 한 번 뵙고 싶었대요 ㅋㅋ


컴백 준비로 인해 살빼고 다이어트 중이라서 조금 말랐다고? 합니다.


김숙이 맥주와 복분자 중에 어떤 거 먹을 건지 물어보네요 ㅎㅎ


강다니엘은 (최근?) 멤버들이 장 보러가면 시리얼밖에 안사서 시리얼을 먹거나


아니면 햄버거를 배달시켜 먹는대요. 우아.. 에너지가 많이 필요한 직업인데 제대로 된 것좀 먹었으면 좋겠네요.


여기 촬영을 하면서 더 맛있는 것들을 먹겠네요. 잡채도 먹고 고기도 먹고 ㅎㅎ 진짜 맛있어 보여요.


이 날 방송에서 본격적으로 밥을 먹는 모습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다음주 방송에서 나올 것 같아요.. ㅎㅎ


관련 글

모델 장윤주 집 아파트 위치 어디?

배우 라미란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18년 11월 4일 방송된 tvN 주말사용설명서 6화(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