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집살림 강남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방송인 강남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방송된 동상이몽에서도 공개된 강남의 집과 동일합니다. ㅎㅎ



사진 보기

2018년 10월 24일 첫 방송을 한 TV조선의 한집살림이라는 프로그램에서 강남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좌측부터 솔비, 신현준, 태진아, 강남, 윤희정, 김수연, 이천수, 이천수 어머님)


이 프로그램은 관찰예능인데 좀 독특하게도..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의 집에가서 같이 살아보는 예능입니다. 태진아가 강남의 집에서 살게 됐습니다.


강남이 사는 집의 모습입니다. 아파트가 아닌 신축 빌라로 보입니다.


태진아가 정말로 강남이 집에 왔습니다! 수건도 따로 챙겨왔어요. 거실이 넓네요. 예전에 나혼자산다에 강남이 출연했을 때보다 훨씬 넓어지고 깨끗해졌습니다.


강남의 침실입니다. ㅎㅎ 깔끔하게 인테리어 된 것 같네요.


주방 모습입니다. 흰색으로 인테리어 되어있네요.


 냉장고에.. 개밥 밖에 없더라구요 ㄷㄷ


집에서 밥을 안먹는 강남을 위해.. 태진아가 직접 요리를 했습니다~!!


고추장 된장찌개와 낚지볶음을 직접 요리하고.. 집에서 챙겨온 반찬도 올렸습니다~


현관 모습입니다. 깔끔하네요.



부동산 정보

강남이 사는 집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어느 빌라로 추정됩니다.


용산구 동네에 살고 있습니다.


깔끔하게 생긴 건물입니다.


2016년도에 신축된 빌라입니다.

여기가 어디인가.. 했더니


과거에 강남이 살던 집을 허물고 새로 빌라로 지었네요. 빌라 건물 전체가 강남의 집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방송에서 강남은 엄마한테 한달에 700만원씩 용돈을 준다고 했습니다. 엄마한테 건물을 선물했기에 이 건물로 인한 월세가 그 정도 되는 것 같네요.

강남이 현재 살고 있는 빌라는 강남이 사는 집을 제외하면 4세대 밖에 안되기에 월세가 700만원까지 되지 않습니다. 다른 건물을 선물한 것 같네요.

이 건물은 어디에 있는 건물인지 궁금해지네요~ 대박이에요..




관련 글

이상화 선수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우리집에 해피가 왔다 종영과 예티 근황

푹(POOQ)에서 영상보기

참고

2018년 10월 24일 방송된 TV조선 한집살림 1화(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