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송 매니저의 친동생 전참시에 출연하다~

리뷰와 정보/TV2018. 10. 21. 15:28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전참시에서 박성광보다 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그의 매니저 임송과 친동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성광의 매니저 임송이 회사 SM에서 영수증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누군가한테 전화가 걸려왔는데 사투리로 이야기 하네요 ㅎ


임송이 같은 건물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임송을 기다리고 있던 사람은 임송의 친동생 임산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좀 닮았습니다. ㅎ


눈 빼고 다 닮았다고 물어보는 제작진?


친동생 첫 출연인데.. 눈만 했다고 말하네요 ㅡ.ㅡ;;


빵 터진 스튜디오 ㅋㅋ


동생 사생활인데 말해도 되나? 걱정했는데 동생이 말해도 된다고 했대요. 쌍커풀 수술을 한건가요?


명절 음식과 반찬을 주려고 친동생이 서울까지 올라왔습니다. 명절음식과 반찬이.. 무거운데 고생 많이 했을 것 같아요.


송이 매니저의 친동생은 영양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 11월과 내년 2월에 시험이 있대요.


임송 매니저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엄격한 모습이 나옵니다!


놀라는 박성광 ㅋㅋ


친동생에게는 언니 포스가 작렬합니다.


제작진이 동생에게 잔소리를 많이 하던데?라고 물어보니..ㅎㅎ


잔소리를 하게 만드네요.라고 합니다. ㅋㅋ 동생에게는 엄격한 임송


나이 차이가 많이 날 줄 알았는데 겨우 1살 차이라고 합니다. 임송은 23살, 친동생은 22살이요.


SM 1층 카페에서 같이 사진도 찍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근데 성광씨 오늘 안 나와요? 라고 묻는 신현준 ㅋㅋㅋ

다행히도? 이 이후에 박성광이 나왔습니다. 대본없이 진행되는 예측불허의 상황이 상당히 재밌었습니다. ㅎㅎ



푹(POOQ)에서 영상보기

참고

2018년 10월 20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5화(2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