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다큐 다시, 스물 뉴 논스톱 편 1부를 보고..

리뷰와 정보/TV2018. 10. 2. 11:43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며칠 전부터 청춘다큐 다시, 스물 뉴논스톱편이 방송된다는 소식을.. 여러 뉴스들을 통해 듣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방송이 되서 저도 봤습니다. 




청춘다큐 다시, 스물 뉴논스톱편은.. MBC스페셜에서 옴니버스식?으로 하는 방송입니다.


이전에 한 방송을 보면 추석특집 2부 <고향의 맛>, 남북정상회담 특집 1부<평황의 맛> 등.. 여러 주제에 대한 방송을 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쨋든 어제 방송은.. 뉴논스톱에 대한 방송이었습니다.


뉴논스톱.. MBC에서 2000년 7월 31일부터 2002년 5월 17일까지 무려 2년에 가까운 시간동안 방송을 한.. (꿈과 같은) 대학생활을 그린 시트콤입니다.  올해가 2018년이니.. 무려 18년 전에 방송을 시작했었고.. 16년 전에 방송이 끝났습니다. 정말 엄청난 시간이 흘렀습니다. ㅜㅜ


저 방송이 나갈 때.. 저는 중학생이었네요. ㅎㅎ

그 당시에는 꼬박 챙겨보지도 않은 프로그램이지만 시간이 흘러 보니.. 꿈과 같은 그 시절을 생각나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어쨋든 방송이 끝난 후 약 16년만에 그들이 다시 모이게 됐습니다.


좌측부터 정태우, 김정화, 조인성, 박경림, 이민우, 장나라, 양동근 입니다.

이렇게보니 그리운 이름들이죠?


방송의 내용은.. 꽤 다양한데 저는 간단하게 조인성 인터뷰에 대해 보려고 합니다.


아직까지도 친하게 지내는 박경림과 조인성. 최근 개봉한 영화 안시성의 시사회 후에 둘이 저녁?을 먹고 있습니다. 가리비 등이 들어있는 조개탕을 먹고 있는 것 같네요 ㅎㅎ


조인성은 1981년생으로 2018년 올해 한국 나이로 38살입니다. 뉴논스톱 출연할 당시 조인성은 20~22살이었겠네요. 2년간 촬영을 했으니까요.

그 당시 너무 어려서 아무것도 몰랐다고 합니다. 정말 그랬을 것 같아요. 이제 고등학교 졸업한 대학생 정도의 나이니까요.


그리고~! 특급? 정보를 고개했는데 뉴논스톱 출연 당시 회당 20만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뉴논스톱 시트콤이 일주일에 5일 방송을 했으니 5*20=100만원이고, 한달에 4주가 있으니 한달에 약 400만원의 고정수입이 생겼던 것이지요. 그런데 회사에 분배해주고 나면 200만원 정도를 실수령 했다고 합니다.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조인성이 고작 그것 밖에 못 받았나? 하는 생각이 들지만.. 그 당시에 조인성은 완전 신인이었다고 하네요. ㅎㅎ 시트콤의 제작 여건도 좋지 않았구요.


고정적인 수입이 들어오는 게 상당히 중요했다는 조인성. 성공했다고 부모님이 좋아하셨대요.


조인성은 다시 태어나고 싶지 않다고 합니다. 그 정도로 열심히 살았으며..


다시 태어나도 지금처럼 잘 될 가능성은 희박하다고 하네요.


 아.. 우리나라 흙수저의 이야기를 하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조인성 같이 대단하게 잘 된 사람도 현실?을 잘 알고 있네요. ㅠㅠ

"진짜 이렇게 될 가능성이 몇%가 있겠어요? 0.001%인데"


약간 논란이 생길 수 있는 인터뷰였지만 조인성은 솔직하게 그의 마음을 이야기 했습니다.




이 날 방송은 1부였고.. 추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음 주 2부 방송도 기대되네요~!!


POOQ(푹)에서 영상보기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