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대철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배우 최대철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배우 최대철에 대해 아시나요? 사실 전 볼빨간당신 프로그램을 보기 전에는 누군지 몰랐습니다.


각시탈에도 출연을 한 적이 있다는데 아쉽게도 각시탈은 아닙니다. 각시탈 역할은 주원이 맡았습니다.


각시탈말고 송기자 역할을 맡았다고 하네요.


놀라운 점은 이 당시에 박보검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연기를 했다는 점입니다! 이때만 해도 박보검이 유명하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박보검은 응답하라1988(응팔)로 유명해졌는데 응팔은 2015~16년에 방송을 했네요. 각시탈은 그 3년 전인 2012년에 방송을 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와, 여기가 최대철이 사는 집입니다. 연식이 좀 있는 아파트 같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최대철의 아내 최윤경입니다. 40살이라는데 동안이며 상당한 미인입니다. 배우라고 해도 믿겠어요.

최대철이 길을 가다가 우연히 본 아내에 반해서 전화번호를 물어봐 만나게 됐다고 합니다. 신기하네요.


침실 사진입니다. 여기 침실에서 최대철, 아내, 아들, 딸 이렇게 4명이 모두 잠을 잡니다.


네명이서 오순도순 아침을 먹습니다. 아침은 간단하게 토스트입니다. 이걸로 아이들에게 충분할까요?ㅎㅎ


이야기하는 것을 보니 아이들이 사랑받고 자란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첫째 아들의 이름은 최상문이고 12살입니다.


아빠는 멋있꼬 엄마는 예쁘다는 둘째 딸은 최성은이고 10살이래요.



부동산 정보

방송에서 최대철이 사는 집이 어디인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경기도에 거주할 것으로 추측됩니다.


자료 조사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참고

2011년 9월 11일 방송된 KBS2 볼빨간당신 1화(1회)


영상보는 곳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