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김정훈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가수였던 UN의 김정훈이 사는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9월 16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TV조선 연애의 맛에 김정훈이 출연했습니다.(방금 일어난 모습)


김정훈은 가수 UN 출신의 훈남 배우죠. 귀엽고 잘 생긴 얼굴로 유명하고 머리가 무척 좋은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런 그가 연애의맛에 출연하다니 좀 놀랐네요.


39세 노총각 김정훈이 사는 집의 모습입니다. 엄청 깔끔해 보이죠?


처음으로 보게되는 김정훈의 집 거실입니다. 그럭저럭 깔끔하며 인테리어도 좋아 보입니다.


다른 각도 거실 사진입니다. 김정훈은 공부만 하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게임 덕후였습니다. 동질감을 느끼네요. ㅎㅎ


주방 모습입니다. 요리하기 좋은 구조인데 뭐가 물품들이 많이 올려져있네요.


다른 각도 주방 모습입니다. 혼자 사는 아들 집에 부모님이 밥을 챙겨주러? 왔습니다.


이렇게 하얀 식탁 앞에서 전직 교장 선생님인 아버지와 같이 밥을 먹었습니다.


벌써 39살인 김정훈. 밥 먹는 시간이 조용히 흘러갈 리가 없습니다. 결혼할 생각이 없냐고 물어보는 김정훈 아버님.

나이 먹고 결혼을 안한 누구나 그렇겠지만 김정훈도 스트레스좀 받겠더라구요. 부모님도 마찬가지구요.

1화 방송에서는 김정훈의 데이트 장면은 안나왔습니다. 과연 방송으로 인해 어떻게 바뀌게 될까요?


역시나 깔끔해 보이는 현관 모습입니다.



부동산 정보

김정훈이 사는 집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어디에 사는지 궁금했는데 역시 강남구 동네에 살고 있네요!


다음 부동산에서 단지 정보를 보겠습니다.

2014년에 준공된 신축급의 아파트입니다. 4개동 400여 세대가 사는 아파트로 강남에서 상당히 유명한 아파트입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이 아파트에 살고 있네요.


김정훈은 33평 평수짜리 집에서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발코니가 확장된 구조의 평면도입니다.

방3개/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누구나 살고싶어하는 구조죠.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이 아파트도 많은 시세 상승이 있었네요.

김정훈이 사는 33평의 매매가는 15.3~16.3억원, 전세가는 9.3~9.9억원입니다.



김정훈이 하는 게임

폰으로는.. 무슨 게임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ㅡ.ㅡ;;


PC에서 와우(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하는 것 같습니다. 엄청난 와이드 모니터를 이용중이네요.


거실에서는 스트리트 파이터5를 하는 것 같습니다.


관련 글

참고

2018년 9월 16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1화(1회)

2018년 10월 18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5화(5회)

영상보는 곳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