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랜드 이제니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90년대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으로 유명한 이제니 기억하시나요?

제가 어릴 때 본 방송인데요, 방송 활동은 그만둔지 오래됐는데 정말 아주 오랜만에 다시 방송에 얼굴을 비췄습니다.


무려.. 15년만에 컴백을 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외국에 사는 이방인들의 삶을 보여주는 관찰 예능에 이제니가 출연했습니다.


연예계 활동을 그만둔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을 했습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제니가 연예계 활동에 적응을 못했기 떄문입니다. 좀 더 자세히 말하면, 어린 나이에 데뷔해 목격한 가식적인 사람들, 나이가 들어도 철없는 여동생 역할을 벗어나지 못하는 한계 등으로 인해 방송을 그만두게 됐습니다.


이제니가 사는 집의 외관입니다. 평범한 미국 주택처럼 보이네요.


흰색 인테리어로 꾸며진 거실입니다.


거실 한편에 있는 컴퓨터 공간입니다. 게임도하고 업무용으로도 쓰는 컴퓨터입니다. 컴퓨터는 제니가 직접 조립한 컴퓨터래요.

이제니의 직업은 재택 근무를 하는 웹 디자니어입니다. 좀 더 정확하게 말하면 UI/UX디자이너죠.
한국에서 취미로 해오던 일을 계속 공부해서 지금은 본업으로 하고 있다네요.
어릴 때 연예 활동을 하던 시절보다 수입은 적지만 스트레스를 적게 받아서 만족하며 일합니다.

다른 각도에서 본 거실 모습입니다. 오버워치 게임을 하는 것 같네요. ㅎㅎ 게임하는 것을 좋아한대요.


제니의 주방입니다. 주방에서 거실이 보이죠?


주방 반대편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넓어요. 반려견을 2마리 키우기에 개 밥그릇도 보입니다.


첫째 반려견 맥스. 수컷이고 3세입니다.


둘째 반려견 1.5세 암컷 로지입니다.


미국 주택에서 살기 때문에 마당도 있습니다. 개들 키우기에 정말 좋겠어요.



부동산 정보

이제니가 사는 집은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LA 카운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956년에 최초로 준공되었다가 2016년도에 리모델링 된 것 같네요.


매매가는 6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관련글

라라랜드 서동주 집 아파트 위치 어디?

라라랜드 초기 이주민과 취준생을 위한 이제니 일일특강

맥스와 로지 인스타

참고

2018년 9월 15일(180915) 방송된 TV조선 라라랜드 1화(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