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역]방배 디오 슈페리움 1,2차

부동산/정보2017. 11. 21. 11:00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수역에 들렷다가.. 방배 디오 슈페리움 사진을 한장 찍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멀리 보이는 건물이

방배 디오 슈페리움 1차(왼쪽)와 2차(중앙)입니다.





이수역은 서울의 중심부에 위치해서 교통이 좋은 편입니다. 지하철 4호선과 7호선도 지나다니구요.

그런데 아쉬운 점은 이수역 근처는 대부분 빌라들이어서 주거환경이 좋지 않습니다.


아파트는 이수 자이, 방대 롯데캐슬 아르떼 등이 있지만, 엄청나게 비싼 가격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그나마 사회 초년생이 살만한 곳은 오피스텔이나 도시형 생활주택인데 이수역에는 이런 건물을 찾기가 힘듭니다. 그나마 발견할 수 있는 오피스텔 중 하나가 위의 방배 디오 슈페리움 1차와 2차입니다.


2006년에 지어진 이 건물도 벌써 10년이 넘었네요. 대규모 단지도 아니고. 2동 짜리 주상복합 건물이라 매물도 적습니다.


방배 디오 슈페리움에서 가장 작은 방 크기입니다.

전용면적으로 약 9평이 조금 안되는 크기 같네요.

이 정도면.. 혼자서 살면 넉넉하고, 두 명이서 살 수도 있지만 원 룸이라.. 그 두 명의 생활패턴이 비슷하고 친해야.. 지낼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전체적인 가격을 보면.. 제일 작은 사이즈의 전세가격의 평균이 2억5천500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실제로는.. 매물을 보기도 힘들고 제가 볼 때, 2억7천은 줘야할 것 같네요.


아쉽지만 사회초년생들이 살기에는 비싼 가격입니다. 직장을 좀 다니면서 두 명이서 돈을 열심히 모았을 경우에나 가능하겠네요.

자금이 부족한 사회 초년생들이 이수역 인근에서 거주하고자 한다면 빌라를 알아봐야겠습니다. 노후화된 빌라들이 많이 있지만 근래 들어서, 누호화된 집을 부수고 새로 빌라로 짓고 있더라구요. 가격 면에서는 빌라가 훨씬 경쟁력이 있습니다.



이수역 방배 디오 슈페리움 1,2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다음 부동산을 참고하세요.


http://realestate.daum.net/maemul/danji/21133/info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