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세븐 집 아파트 위치 어디?(이다해, 나이, 키, 골프)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너무 오랜만에 예능에서 보는 가수 세븐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뭔가 능력에 비해 잘 안뜬 것 같은 세븐이 대세 예능인 전참시에 출연해서 그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2003년 데뷔한 세븐은 그 당시에 비와 라이벌로 여겨지겨 상당한 인기를 끌었었습니다.

아직도 동안이라 나이를 찾아보니 1984년생이고 38살이네요.

키는 179cm라고 합니다. 보통 프로필에선 키를 늘리는데 세븐은 179cm정도 되어보입니다.

세븐의 매니저 김익현은.. 어릴 때부터 세븐의 팬이었다고 합니다. ㅎㅎ

요즘 아이돌의 필수품인 응원봉이.. 세븐이 원조라고 합니다.

그리고 일이 별로 많이 않다는 솔직한 정보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럭셔리한 집에서 티비를 보고 있습니다.

골프에 관심이 많나봐요.

길다란 복도를 따라가면 넓은 거실이 나옵니다.

정말 깔끔한 성격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침실 쪽도 깔끔해요.

집에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승화한다고 하네요.

먼지가 많이 쌓여서 청소 전용 장갑으로 일주일에 1번 정도 청소를 한다고 합니다.

공개 연애중인 배다해와 통화를 하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세븐 집 근처에 개그맨들이 많이 산대요. 개그맨 김준호가 놀러오기도 했습니다. 골프 멤버인 것 같아요 ㅎㅎ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 세븐이 사는 집은

서울시 강남에 위치한 어느 오피스텔입니다.

방송에서 집의 외관이 공개됐습니다.

세븐답게 깔끔해 보이는 이 건물의 7층에 거주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세븐이 사는 집의 평면도 입니다.

방이 3개 정도에 화장실이 2개 있습니다.

평수는 약.. 70평 정도 되는 대형 평수입니다.

 

매매가는 25~30억원,

전세가는 12억원,

월세는 1억/700만원 정도 됩니다.

 

아참 그리고

세븐이 자체 유튜브를 하는 것 같았으나 아직 개설이 안된 것 같습니다.

홍인규골프 채널에 김준호랑 같이 나온적은 있네요

 

관련 글

개그맨 김준호 이사간 새 집 아파트 위치 어디?(미우새 한강 호랑이김)

https://www.youtube.com/watch?v=R_WbWuMi93Y&t=1043s&ab_channel=%ED%99%8D%EC%9D%B8%EA%B7%9C%EA%B3%A8%ED%94%84TV 

참고

2021년 8월 28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