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준호 이사간 새 집 아파트 위치 어디?(미우새 한강 호랑이김)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최근 이사했다는 개그맨 김준호의 한강뷰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사업에 몰두하고 있는 개그맨 김준호가 미우새에 출연했습니다. 아침에 벨이 울려 전화를 받았는데 아침에 원어민 선생님와 영어로 통화 수업을 하더라구요 ㅎㅎ 아마.. 사업을 위해 공부하는 것 같습니다.

여의도에서 꽤 오래 살았던 것 같은데 최근에 이사를 왔다고 합니다.

와.. 이번 집은 시원하게 한강뷰, 밤섬이 보입니다.

위치가 시원하게 공개가 됐습니다. ㅎㅎ

코로나때문에 개그맨들이 많이 한가한가봐요.

현관 모습입니다.

아침?은 배달음식을 시켜 먹더라구요 ㅎㅎ 밥을 잘 먹네요.

주방 모습입니다. 좋아 보입니다.

개그맨들의 아지트로 쓰인다는 김준호의 집.. ㅎㅎ

개그맨 후배들이 모이고 있습니다.

코미디 페스티벌을 위해 소주 50만병을 찍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취소되서 .. 그 소주들 상당량을 받아온 것 같네요.. ㅎㅎㅎ;;

김준호가 인성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후배들한테 또 밥을 사네요.

 

김준호가 김 사업을 했다고 합니다.

 

찾아보니 지도표성경김 김준호랑이김 도시락 조미 재래김 이라는 제품을 판매 중이네요.

아래의 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smartstore.naver.com/sgkimmall/products/5140356182

 

지도표성경김 김준호랑이김 도시락 조미 재래김 4gx32봉 : 주식회사 성경식품

도시락김, 전장김, 조미김, 재래김, 식탁김, 구운김, 맛있는김, 선물용김, 김선물세트, 햇김

smartstore.naver.com

 

 

다음 사업 아이템으로 ㅎㅎ 몽블랑? 명품 만년필 회사와.. 효자손 콜라보를 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 걸어서 의견을 남기더라구요.. 과연 어떻게 될까요?

 

 

미우새에서 공개된 개그맨 김준호가 새로 이사간 집은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2000년대에 지어진 1동짜리 아파트입니다.

 

박수홍이 현재 매물로 내놓은 아파트와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대략 이 정도에 아파트가 있습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50평이 조금 넘는 대형 평수입니다.

방4개/ 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넓은 발코니도 있어서 한강보기가 너무 좋겠네요.

 

이 집의 매매가는 18억원, 전세가는 11~12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관련 글

김준호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charliekimi/

 

Instagram의 김준호(@charliekimi)님 • 사진 및 동영상 139개

팔로워 122.7천명, 팔로잉 147명, 게시물 139개 - 김준호(@charliekimi)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박수홍 살던 집: 박수홍 부모님 한강 밤섬 집 아파트 위치 어디?(미우새)

김준호 예전 집: 개그맨 김준호 사는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여의도 더샵 아일랜드파크

참고

2020년 10월 25일 SBS 미운우리새끼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