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부모님 한강 밤섬 집 아파트 위치 어디?(미우새)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미우새에서 공개된 박수홍(혹은 부모님)이 소유한 한강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수홍이 입양한 고양이 다홍이가 이렇게 컸네요 ㅋㅋ

처음보는 집에 이상민과 오민석이 왔습니다. 박수홍이 있네요.

전실이 엄청 넓습니다. 여기만 봐도 좋은 집 같네요.

여긴 박수홍과 부모님이 살던 집이라고 하네요. 그 이후에 세입자가 살다가.. 지금은 나가서 빈 집이라고 합니다.

오민석이 독립할 생각으로 집을 알아보고 있었고.. 이걸 이상민이 박수홍과 연결시켜주러 왔네요. 

밤섬이 바로 보이는.. 엄청난 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의도 불꽃놀이가 집에서 보인대요.. 우와~

거실도 정말 넓습니다. 발코니도 넓어요.

드레스룸이 이렇게나 넓습니다.

안방도 정말 좋아 보입니다.

부엌도 조금 보이네요 ㅎㅎ 여기도 정말 넓어 보이죠?

어느 방에서나 한강뷰가 보이는 것 같네요.

어떻게 봐도 집이 정말 좋아 보입니다.

 

 

미우새에서 공개된 박수홍이 부모님과 살던 집(엄마집)은

방송에서 공개된대로 밤섬 바로 앞에 위치한 1개동 짜리 아파트입니다.

2004년 준공된 아파트입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한강변 아파트 중 하나입니다.

 

박수홍 부모님께서 이렇게 좋은 아파트를 소유하고 계실 줄은 몰랐네요.

아마 박수홍이 엄청나게 잘 나가던 2000년대 초반에 구입한 아파트가 아닐까 추측합니다.

 

이 집이 평수는 무려 56평으로 대형 평수입니다.

방4개/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현재 매매가는 17~20억원 정도이며, 전세가는 10억원 정도입니다.

보증금을 적게 하고 월세로 하면.. 월세가 300~400정도 할 것입니다.

 

 

관련 글

박수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rk_soohong/

박수홍이 사는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20년 10월 18일 SBS 미운우리새끼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