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현우 집 위치 어디?(전참시 나이)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전참시에 출연한 너무 멋진 배우 지현우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현우의 매니저입니다. 17년째 매니저 일을 하고 있는데 지현우가 인생 첫 배우라고 하네요 ㅎㅎ.

지현우는 데뷔 후로부터 매니저가 한 번도 안바꼈습니다.

 

지현우는 1984년생으로 37살의 나이이며 키는 187cm라고 합니다. 키가 정말 크네요.

오전 같은데 한강에서 열심히 운동을 합니다.

그리고 이 곳은 지현우가 사는 집입니다. 나혼자산다에서도 집이 공개됐는데 나혼자산다에서보다 더.. 지현우의 삶을 보여준 것 같아요.

의외로 소박한 그는 작은 거실과 작은 방 2개가 있는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여기가 침실입니다.

 침실에서 거실이 보여요 ㅎ

스님처럼.. 침대를 안쓰고 이부자리에서 잠을 자네요. 허리 괜찮을까요? ㄷㄷㄷ;

필사라고 해야할지.. 책을 읽다가 마음에 드는 내용을 글로 적기도 하고.. 그냥 자기 생각을 글로 적기도 합니다.

여기가 드레스룸인데 ㅎㅎ 드레스룸이 제일 넓은 것 같네요.

여기 빈 공간이.. 요(이불)을 넣는 곳이라고 하네요 ㅎㅎ

일하느라 구입한 600만원짜리 기타가 가장 비싼 것이라고 합니다.

글씨도 정말 좋네요.

집에 와서도. 열심히 운동을 합니다.

지금 촬영하는 작품에 상체 노출신이 있어서 열심히 운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띵~ 타종으로 명상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합니다.

종소리의 울림에 정신이 맑아져서 사용한다고 하네요.

검은콩 낫토, 고구마, 닭 가슴살을 먹습니다.

 

3G 폴더폰을 사용하고.. 컴퓨터로만 카톡 메세지를 확인합니다.. ㅎㅎㅎ

매니저 입장에선 좀 힘들 수도 있겠네요. 이메일이나 프린트를 통해 전달사항을 전달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 공개된 가수, 배우 지현우가 사는 집은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어느 집입니다.

 

일반적인 주택은 아닙니다.

 

음악 작업을 하기 때문에 그런 것인지 아니면 소박해서 그런 것인지

상가 건물의 주택?에서 살고 있습니다.

이 건물에는 주택이 탑층에 딱 1개 있습니다.

 

평수도 23평이라 아주 넓은 집은 아닙니다.

 

주변 시세를 보면 이런 집이면 전세로 2억초반 정도 할 것 같습니다.

 

 

관련 글

지현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fficial_jihyunwoo/

고은아 집 아파트 위치 어디?(전참시 미르 언니)

참고

2020년 10월 3일 MBC 전지적 참견시점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