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집 아파트 위치 어디?(전참시 미르 언니)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유튜브에서 대박을 터뜨리다 전참시에까지 출연하게 된 배우 고은아와 엠블랙 미르 남매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고은아가 전참시를 방문했습니다. 공황장애 때문에 은퇴를 하려고 했는데 유튜브 채널이 잘 풀려서 전참시에 나오게 됐습니다.

고은아 집의 주방입니다. 꽤나 넓은 것 같습니다.

거실은 더욱 넓습니다. 층고도 높구요 ㅎㅎ 2층 집입니다.

이 집에는 고은아의 남동생 엠블랙 미르가 같이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한 친언니의 가족도 함께 산다고 하네요 ㅎㅎ

2층에 미르의 침실이 있습니다. 미르의 침실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1층 방에서 고은아와 친언니가 같이 자나봐요.. ㅎㅎ

반려견으로 포메라니안을 키우는 것 같은데 ㅎㅎ 엄청 귀엽죠? 이름이 구름이입니다.

고은아가 지금 소속사가 없어서 친언니 방효선이 매니저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고은아가 요리하는 것을 엄청 좋아합니다. 가족들의 밥을 책임지고 있네요 ㅎㅎ

그리고 고은아가 엄청 짠순이라서 15년 전에 경기도 중고매장에서 구입한 소파를.. 아직도 쓰고 있습니다. 소파만 그런 게 아니라 ㅎㅎ 선풍기도 비슷하네요.

집만 넓은게 아니라 발코니도 초대형 평수입니다 ㅎㅎ

방송중 미르 모발이식 이야기도 나오더라구요.. ㅎㅎ;; M자 탈모라 2800모 심었대요.

그리고 고은아의 어린시절 이야기가 나옵니다.

고은아는 어린나이에 연예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전남 장성?에서 살았었는데 서울가려면 무궁화호를 타고 3시간 30분이 걸렸습니다.

서울 지리를 몰라서 오디션 장소에 3~4시간 전에 미리 도착을 했는데 그래서 너무 졸렸다고 합니다.

오디션 미팅 관계자가 전화를 하며 바빠보였고.. 고개 돌리고 하품하는데 뭐가 날라왔습니다.

말로만 듣던 큰 재떨이가 날아와서 머리에 맞았대요..

저도 방송 보면서 정말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 미팅 관계자는 "어디서 어린 놈이 싸가지 없게 하품을 해. 기본이 안 돼 있어 가!"라고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피를 흘리면서 나와.. 패스트푸드점 화장실에 가서 혼자 지혈을 했다고 하네요 ㅠㅠ

 

이런 상황에서도 고은아는 자기 가족이 아니라 자기가 당해서 차라리 다행이라고 생각했대요. 그래서 처음에 남동생 미르가 데뷔할 때.. 별로 안좋아했다고 합니다. 똑같은 일을 겪을 까봐요.

 

고은아에게 재떨이 던진 그 미팅 관계자 누군지 찾아서 벋 받았으면 좋겠네요.. 고은아가 17살 나이에 데뷔해서 엄청 어렸을텐데.. 너무 화가 납니다.

 

 

전참시에서 공개된 고은아와 미르가 사는 집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방송에서 공개됐듯이 아파트임에도 2층(복층)구조로 된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평수로 따지면 약 85평의 초대형 평수입니다.

1층에 화장실 2개, 방1개가 있고

2층에 방3개 화장실 1개가 있습니다.

 

현재 매매가는 12~13억원, 전세가는 7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과거 실거래 가격을 보면 이 아파트(평수)는 서울에 있는 아파트가 아님에도

가격이 상당히 많이 올랐습니다.

 

 

관련 글

고은아 미르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aPILmoV3QD5i0x5eld2oaA

 

방가네

안녕하세요!!방가네 입니다!!! 재밌는 영상으로 행복과 웃음을 드리는 채널이 되겠습니다! 많은 구독, 사랑 부탁드립니다. 미르 인스타 : 91_mir_0310 고은아 인스타 : koeuna88 큰누나 인스타 : imxux9 문

www.youtube.com

소이현 인교진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20년 8월 15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