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집 아파트 위치 어디?(나혼자산다 나이)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 6년만에 재출연한 배우 하석진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석진은 1982년생으로 2020년 기준 한국나이로 39살입니다. 어느덧.. 자취 8년차라고 하네요 ㅎㅎ

동안입니다.

하석진이 공대생이라 휴대전화로 커튼을 여네요.

초고층 아파트라 한강뷰가 너무 시원하게 보입니다.

6년전 나혼자산다에서 공개했던 집은 반전세로 살던 집이었고.. 지금 이 집은 자가로 마련을 했다고 하네요. 우와~

블루& 그레이로 맞춘 거실입니다.

주방도 너무 좋아보이죠? ㅎㅎ

6년전에는 맥주를 마음대로? 먹었었는데.. 지금은 다 못받아서 주량을 많이 줄였대요.. ㅎㅎ

6년전의 하석진 몸인데 지금도 똑같은 것 같습니다.

오전에 영상을 따라보며 운동을 합니다.

운동 후 샤워를 하며서 태블릿으로 영상을 보네요 ㅎㅎ

점심은 중식을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짜장과 짬뽕을 시켰는데 ㅎㅎ 먹을만큼만 먹고 나머지는 보관하더라구요.

간단하게 UHD 안테나를 설치했습니다. 화질 차이가 보입니다.

오후에는 운동방을 찾아서 HIIT(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이라 하여.. 말 그대로 고강도의 힘든 운동을 15분 정도 합니다.

와.. 고강도의 운동을 15분동안 쉬지않고 하더라구요. 체력이 미쳤어요.. ㄷㄷ

끝나고도 추가로 운동을 하는 것 같습니다. ㄷㄷ

저녁밥은 볶음밥을 만들어먹고 ㅎㅎ 코냑?을 먹으며 하루를 정리합니다.

준비된 남자 하석진 이었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하석진이 사는 집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어느 고층 아파트입니다.

보안이 잘 되서 그런지 아파트가 시원하게 공개 됐습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하석진은 36평 평수에서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방3개/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이 집의 현재 매매가는 30억원이 넘으며, 전세가는 16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하석진은 이 아파트를 3년 전 즈음에 매수했다고 하더라구요.

그 당시 실거래가를 보면 13~15억원 정도 했었네요.

 

정말로 아파트의 가격이 2배 넘게 올랐습니다.

그 당시에도 아파트 매수하는 것은 쉬운 결정이 아니었을텐데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네요.

 

 

관련 글

하석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seokjin/

하석진이 6년전 살았던 집: 배우 연기자 하석진님의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20년 10월 2일 MBC나혼자산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