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신혼집 아파트 위치 어디?(아내 나이차이 직업)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서 공개된 전진의 신혼집과 그의 아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상이몽에서 최초로 전진의 아내가 공개됐습니다. 전진의 아내는 류이서이며 나이는 37살이라고 합니다.

전진과 류이서는 9월 4일날 혼인신고를 했습니다.

 

아내 류이서는 15년차 전 항공사 승무원이라고 하네요. 22살 정도부터 아시아나 승무원 일을 했던 것 같습니다.

전진이 불면증으로 고생했었는데 류이서와 같이 살고나면서 많이 괜찮아 졌다고 합니다.

침실이 상당히 넓습니다. 노란색? 침대가 눈에 띄네요.

침실에는 파우더룸도 있습니다.

따로 드레스룸도 있어요.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거실도 정말 넓습니다. 소파도 정말 크네요 ㅎㅎ

주방도 좋아보이죠?

전진의 취미방도 있습니다.

일어나자마자 물로 간단히 세안을 합니다.

이 집에는 반려견 2마리가 있습니다. 큰 눈이 특징인 포도입니다.

오똑한 코를 자랑하는 잭슨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ABC쥬스?를 만듭니다.

Apple, Beet, Carrot을 이용해서 만드나봐요 ㅎㅎ

전진과 류이서는 3살 차이라고 합니다.

전진이 80년생이고 이서가 83년생입니다.

그러면.. 전진의 나이는 41살, 류이서의 나이는 38살 같습니다.

 

현관이 아주 넓습니다.

큰 액자에 걸 사긴 정하느로 ㅎㅎ 고생하더라구요. 류이서가 결정장애가 있습니다.. ㅎㅎ

 

 

동상이몽에서 공개된 전진 류이서의 신혼집은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어느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서울에 신혼집을 마련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경기도의 조용한 동네에서 살고 있습니다.

대단지라 나무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전진 류이서 부부는 약 50평대의 대형평수에서 살고 있습니다.

방4개/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이 집의 매매가는 6.7억원, 전세가는 4.9억원 정도입니다.

 

 

관련 글

미우새 신화 전진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20년 9월 28일 SBS 동상이몽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