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신화 전진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신화의 멤버인 전진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우새에 새로운 남의 새끼?가 출연했습니다. 침실에서 잠을 자고 있네요.


누군가 했더니 가수 전진이었습니다.


전진은 21년차 최장수 아이돌 신화의 리드래퍼입니다.


운동신경과 승부욕이 강한 걸로 유명합니다.

정말 운동 신경이 좋아요~ 가수 안했으면 운동했으면 될 것 같을 정도로 말이죠.


침대 바로 옆에는 반려견 방석? 같은게 있습니다. 반려견 2마리와 가까이에서 잠을 자네요.


반려견의 이름은 잭슨과 포도입니다.

왜 이렇게 지었는지는 몰라요 ㅎㅎ


거실 바닥은 대리석으로 되어있습니다. 넓으며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거실 한 편 책장에는 뭐가 많이 있는데 ㅎㅎ 자세히 보면 다 전진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사진이 대부분이고 인형 같은 것도 있네요.


전진이 가는 방향에 주방이 있습니다.


주방 식탁에서 바라본 각도입니다.


설치된 카메라가 많아서 이곳저곳에서 볼 수 있네요.


반려견 배변패드 가는 일이 익숙합니다.


전진의 주방입니다.


상당히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혼자살면 냉장고 관리가 정말 잘 안되는데 전진은 관리를 잘 하고 있습니다.


요리 잘 못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수준급이더라구요 ㅎㅎ


혼자서 반찬부터 시작해서 국까지 다 만들었습니다.

북엇국, 계란말이, 가지무침, 오이무침 등을 만들었습니다.


자기가 만든 국과 반찬을 먹더니 ㅋㅋ 너무 맛있어 하네요.

요리에도 재능이? ㅎㅎ



가수 전진이 사는 아파트는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연예인 생활을 오래했기 때문에 강남에 살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광진구 동네에 살고 있네요.


멋진 한강 조망을 가지고 있는 아파트입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3개/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넓은 거실이 눈에 띄네요.


전진이 사는 집은 발코니가 확장되어 위의 구조는 평면도와 조금 다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매매가 약 14억원, 전세가 7.6억원입니다.

대규모 단지가 아니다보니 거래가 많지 않습니다.


시세 그래프를 보니 분양가가 상당히 비쌌던 것 같습니다.

저 때 구입하셨던 분이라면 막대한 손해를 봤겠네요.


전세가는 꾸준히 오르고 있는 편입니다.




관련 글


참고

2019년 5월 5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 137회(137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