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부모님 집 공개(동상이몽 재산)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박성광의 부모님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살 집의 공사가 지연됐습니다. 그래서 집이 만들어지는 동알 살 곳이 필요했습니다. 신혼집이 생겼다고 하네요?

신혼집은 다름아닌 박성광의 부모님 집이었습니다.

박성광이 여장한 모습이랑 박성광 엄마랑 좀 닮았네요 ㅎㅎ

김포에 위치한 신혼집이 지어지기 까지 45일이 남아서 남은 기간의 1/2은 성광의 부모님집에서, 나머지 1/2은 이솔이의 부모님집에서 지내기로 했습니다.

이 분이 바로 박성광의 아버지 박동수입니다.

시월드에 입성을 했습니다. ㅎㅎ

현관쪽 복도에는 박성광의 사진이 많아요 ㅋㅋ

박성광이 그러길.. 아빠가 가발을 샀대요.. ㅋㅋ;;

이솔이가 선물로 마사지 건을 사왔더라구요. PPL은 아니라고 합니다.

 

부모님께 인사도 드리네요.

주방 모습입니다.

박성광의 어릴적 사진이래요 ㅋㅋ

이 방이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지내게 될 방입니다. ㅎㅎ 박성광이 독립?하고 나서 창고처럼 쓰이던 방을 정리 했어요.

박성광 엄마가 홈쇼핑에서 구입한 미니 청소기를 보여주더라구요.

 

 

역시 PPL은 아니었습니다. ㅋㅋ;;

여기 창문을 열면 바로 산이 보인다고 합니다.

부모님이 집을 비우신 후.. 통장 공개에 관한 주제로 의견 충돌이 있었습니다.

이솔이는 통장공개를 해서 계획을 세우자고 했었고.. 박성광은 이를 거부했었습니다.

그러다가 결국.. 박성광이 통장을 보여주기로 합니다. 보고 웃지말래요.. ㅋㅋ;;

솔이는 차곡차곡 돈을 모은 것 같습니다.

성광도 통장을 공개했는데.. 0이 5개 밖에 없냐고 이솔이가 물어보네요.

0이 다섯개면.. 10만원 단위인데요? ㅎㅎ

박성광의 말을 들어보니 통장이 많은데 그 중에 1 계좌에 작은 돈이 있었나봐요.

박성광은 돈이 너무 없어서 창피하다고.. 혼자말을 하네요 ㅎㅎ;;

김포 신혼집 만든다고 돈이 많이 들어간 것 같아요.

이솔이가 정리를 잘하니.. 경제 문제는 잘 해결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동상이몽에서 공개된 박성광의 부모님이 사는 집은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방4개/화장실2개 있는 약 40평대 평수의 집에서 거주하는 것 같습니다.

이 집의 매매가는 6억 후반, 전세가 4억 초중반 정도입니다.

 

 

 

관련 글

박성광 이솔이 김포 신혼집 미리보기~ 위치는?(장인 장모 공개)

동상이몽 박성광 이솔이 직업 나이 키 공개

전참시 박성광 임송 매니저 엄마 얼굴 드디어 공개!

개그맨 박성광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20년 5월 25일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47화(147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