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포항 꿈틀로 수제냉동돈가스집 위치(백종원 평가)

리뷰와 정보/TV2020. 7. 9. 10:59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소개된 포항 꿈틀로에 있는 수제냉동돈까스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틀로에 있는 수제냉동돈가스집이 이번 주인공입니다.

가게 외부 모습은 깔끔해보입니다. ㅎ

내부도 ㅎㅎ 키즈카페 같은 느낌이에요.

여자 사장님 혼자 가게를 보고 있습니다.

식사메뉴는 6개인데 커피&차 메뉴는 무려 15개입니다.

백종원은 돈까스 2종을 다 주문했습니다.

한달 임대료가 40만원이고.. 하루 매출은 5~10만원이라고 합니다;; 가게 운영을 해도 적자일 것 같네요.

수제 돈까스이긴한데.. 냉동시켰다가 다시 튀깁니다.;;

수제 냉동 돈가스의 모습입니다. 가격은 7800원입니다.

이것도.. 수제 치즈 돈가스입니다. 가격은 9800원입니다.

대충 시내 근처라 젊은 층이 많이 올거라 생각하고 가게를 했는데 손님이 거의 없다고 하네요.

아버지의 퇴직금으로 시작한 가게라 포기해버리면 퇴직금도 건질 수 없어서 포기를 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 ㅜㅜ

 

돈까스는 평범해 보이죠?

그런데 환기시설이 좋지 않아.. 돈까스 2개 만들었는데 가게에 기름 냄새가 가득합니다.

과일이 들어간 돈가스 소스는 의외로 맛잇다고 합니다. ㅎㅎ

돈가스에 필요없는 키위?를 써서 연육작용을 하시네요.

치즈돈가스는 고기가 퍽퍽하다고 합니다.

돈가스를 만들 때 고기를 두들기긴 하지만.. 한번에 50장 만들어서 바로 냉동하기 때문에 생기는 문제입니다.

10일씩 냉동보관하나봐요;;

고생해서 만들었지만 냉동 보관하다보니.. 수제 돈가스가 아니라 시판 냉동 돈가스 맛 같대요 ㅜㅜ

잠시 기다리는 동안 쥬스를 먹어보는데 ㅎㅎ 과일청 쥬스가 맛있다고 하네요. 청귤 에이드 였습니다.

 

백종원은 돈가스보다는 수제 차 전문점이 나을 것 같다고 하는데 사장님은 돈까스에 대한 열망이 강합니다.

과연 여기는 어떻게 변하게 될까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소개된

포항 꿈틀로 수제냉동돈가스집은

경북 포항시 북구 중앙로294번길 10-7에 위치한

THE신촌's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이렇게 생긴 가게라 눈에 잘 띌 것 같아요 ㅎㅎ

다음주 예고편을 보니 많이 좋아지는 것 같더라구요.

기대가 됩니다.

 

 

관련글

골목식당 포항 꿈틀로 해초칼국숫집 위치(백종원 평가)

참고

2020년 7월 8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125화(12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