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집 위치 어디?(나혼자산다 자동차 운동)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배우 유아인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능에서 처음 보는 것 같은데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집과 그가 어떤 사람인지 알게됐는데 엄청 화제가 될 것 같네요.

 

 

배우 유아인이 나혼자산다 스튜디오를 방문했습니다. .ㅎㅎ 다들 반갑게 맞이해줍니다.

15년째 혼자살고 있다고 합니다. 유아인이 86년생이므로 2020년 현재 35살입니다. 그러니 대략 20살부터 혼자 살았네요.

대구에서 올라와서 매니저와 함께 살다가 성인이 되면서는 혼자 살았는데 1년에 한번씩 이사를 다녔대요.

그리하여 정말 약 10번의 이사를 거친 후 5년 전부터 지금 이 집에 살고 있대요.

월세를 못내서 보증금을 다 까먹고 친구 집에 얹혀산 적도 있다고 하니.. 고생이 짐작이 됩니다. 매년 이사를 가면서 집을 조금씩 키워가는 재미도 있었대요.

여기가 바로 유아인이 사는 집의 1층 거실입니다. ㅎㅎ 정말 길쭉합니다. 대리석 바닥이에요.

 

거실 뒷편에는 이런 공간이 있습니다.

넓은 주방도 있습니다.

통유리로 된 공간에 와인냉장고도 있습니다.

단독주택인데 미니텃밭도 있고 작은 정원도 있습니다.

단층이 아니기에 계단이 있습니다. 계단이 꽤 높아 보이죠? ㅎㅎ;;

2층의 모습입니다. 작업실이라고 하는데 ㅎㅎ 그냥 노는방이래요. 애플의 고가 모니터와 아이맥 등 애플 제품으로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네요.

2층에는 드레스룸도 있습니다. 이 넓은 집에서 청소를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요.

3층에도 드레스룸이 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침실이 나왔습니다. ㅎㅎ 3층에 침실이 있어요.

침실에는 수많은 책이 있습니다. 책 읽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유아인은 일어나서 물을 마셨습니다. 그런데 여기 보이는 물통은 평범한 물통이 아닙니다. 

독일 제품인데 작은 정수기?라고 봐야할 것 같아요. 수도물 같은 것을 통의 윗 부분에 담으면 바로 아래에 있는 필터를 통해 한번 더 정수된 물을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약 3~4만원 정도하네요.

 

침실 옆에는 호텔 화장실 같은 넓은 화장실이 있습니다. ㅎㅎ 일어나자마자 양치를 합니다.

양치하면서 2층으로 내려왔는데 2층에는 고양이 전용 화장실이 있습니다.

반려묘는 2마리가 있는데 첫째 뚱냥이의 이름은 도비입니다. ㅎㅎㅎ 배가 많이 나왔어요.

둘째의 이름은 장비인데 많이 먹어도 날씬하대요. 친구의 고양이들인데 아인집에 놀러왔다가.. 눌러살게 됐다고 하네요.

침실은 3층이고.. 1층에 부엌이 있다보니 5년동안 계단을 자주 사용하니 진짜 무릎이 아프다고 합니다.

일어나자마자 해독주스와 유산균을 먹었습니다. 오래전부터 첫끼는 가볍게 먹고 있대요.

휴대전화가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찾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물건을 잘 잃어버리는데 계단 지옥인 집에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ㄷㄷㄷ 무릎 괜찮으세요? ㅜㅜ

루프탑에 올라와 30분 정도 편하게 쉬더라구요 ㅎㅎ

고지대에 위치한 집이라 시야가 뻥하게 뚫려 있습니다.

 

 

배우 유아인이 사는 집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어느 단독주택입니다.

아파트는 아니며 고급빌라와는 또 좀 다르네요.

 

2008년에 건축된 이 집은 현재 매매가가 60억원이 넘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전세 거래는 일어나지 않지만 만약 전세 가격을 따지만 대략 30억원 정도 할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됐듯이 지상3층, 지하1층의 집이며 대지면적은 100평 정도입니다.

각 층당 평수는 30평입니다.

 

배우 유아인이 타고다니는 차는 바로.. 테슬라의 첫 SUV모델인 모델X 같습니다. 이 SUV의 특징은 뭐니뭐니해도.. 뒷문이 위로 열린다는 것입니다. ㅎㅎ 단독주택이라서 전기차 충전이 용이하지 않나 싶습니다.

 

 

 

https://auto.naver.com/car/main.nhn?yearsId=128533

 

2019 테슬라 모델X

자동차의 모든 것!

auto.naver.com

모델X의 가격은 1.2~1.4억원 정도입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역을 맡은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한다고 한 운동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운동이긴한데 명상에 가까운 운동입니다. 그러나 결코 쉽지는 않다고 해요. 1시간 정도 제자리에 있으면서 명상같은 것을 하며 몸을 조금씩 움직입니다.

이 독특한 운동의 이름은 알렉산더 테크닉이라고 합니다.

 

http://www.thedrive.co.kr/news/newsview.php?ncode=1065602724820619

 

유명인들의 자세 교정, 신체훈련 방법, 알렉산더테크닉을 아시나요?

닥터 스트레인지와 셜록으로 유명한 베네딕트 컴버배치를 비롯해 휴잭맨과 키아누 리브스, 윌리 ...

www.thedrive.co.kr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관련 글

엄정화 집 아파트 위치 어디?(집사부일체)

유이 집 아파트 위치 어디?(나혼자산다 거식증)

참고

2020년 6월 19일 MBC 나혼자산다 350화(350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