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집 아파트 위치 어디?(집사부일체)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가수이자 배우로 유명한 엄정화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능에서 보기 힘드신 분인데 집사부일체에 출연하여 그녀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엄정화가 멋진 춤을 추며 집사부일체에 등장했습니다. ㅎㅎ

방송 최초로 엄정화의 집이 공개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집에 들어오니 반려견이 엄정화를 반겨주네요 ㅎㅎ 정말 귀엽게 생겼네요. ㅎㅎ 반려견 이름이 슈퍼입니다.

엄정화가 하얀색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넓은 거실은 대부분 흰 색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ㅎㅎ

1층에 거주하고 있어서 거실을 나가면 테라스를 쓸 수 있습니다. 너무 좋아보여요 ㅎㅎ

주방을 봐도 ㅎㅎ 정말 흰색이 많죠? 그나마 식물을 좋아해서 초록색이 조금 보이네요.

특이한 인테리어 소품?이 있습니다. 기하학적 촛대부터 깜찍한 돋보기 촛대래요.

 

 

처음으로 소개된 방은 피아노방입니다.

친구들 놀러오면 피아노치고 와인도 하고 ㅎㅎ 책도 읽는 공간이래요.

엄정화 그림에는 불도 들어옵니다.

여기 창문 밖으로도 하얀 정원이 보여요.

이 집에서는 한강이 보입니다. 야경 뷰가 죽여주네요 ㅎㅎ

두 번째로 소개된 방은 엄정화의 역사관?이라 불리는 방입니다.

가수와 배우의 역사가 있습니다.

해외에 있는 어려운 아이들에게 후원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한명도 아니고.. 정말 여러명에게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대단하네요.

마지막으로 공개된 방은 드레스룸입니다. ㅎㅎ 생각보다는 평범하네요.

은우는 뭘 입어도 멋지네요 ㅋㅋ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 엄정화의 집은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어느 고급 빌라입니다.

 

아쉽게도 아파트가 아니라 평면도를 구하지 못했습니다.

 

2007년에 준공된 건물이라 오래된 건물이 아닙니다.

엄정화는 약 60평 정도 되는 대형 평수에서 살고 있습니다.

 

이 집의 매매가는 40억원, 전세가는 25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관련 글

엄정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umaizing/

박나래 이사간 한강뷰 집 위치 어디?(월세)

참고

2020년 6월 14일 SBS집사부일체 124화(124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