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이사간 한강뷰 집 위치 어디?(월세)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박나래가 새로 이사간 한강뷰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처음보는 집이 공개됐는데 박나래의 새로운 집이라고 하네요 ㅎㅎ

성공한 개그우먼답게 여러 방들이 있습니다. ㅎㅎ

현관에 있는 커다란 창문으로도 한강뷰가 살짝 보이네요.

집 구조는 좀 특이하게 되어있습니다. 중앙에 식탁이 있습니다. 식탁 왼쪽 창문에는 요즘 유행하는 평상 같은게 있습니다.

나래바의 상징 ㅎㅎ

박나래가 술을 좋아하다보니.. ㅎㅎ 집을 원하는 취향대로 꾸미고 있습니다. 환락의 장소를 만들고 있네요.

벽지도 평범한 벽지가 아닙니다. ㄷㄷ

식탁을 지나면 평범한 거실이 있습니다. 아마 원래 집은 이런 느낌이었을 거에요 ㅎㅎ

 

 

대박인 점은 이 집에서도 한강뷰가 훤히 보인다는 것입니다.

침실도 좀 독특합니다. ㅎㅎ

 

조명과 벽지도 예사롭지 않네요.

손님방은 평범합니다. ㅎㅎ

주방의 모습입니다. 이 날 박나래는 매실청을 담그느라 고생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내부 가구는 새 것 같아요.

어마어마한 크기의 식물들도 도착했습니다. ㄷㄷ 저렇게 큰줄 몰랐대요.

매실청을 담그기 위해 매실에 있는 꼭지를 하나하나 손수 다 뗐습니다. 3~4시간 걸렸대요.

설탕과 올리고당을 넣어 매실청을 만들었습니다. ㅎㅎ

 

 

 

박나래가 새로 이사간 집은

이전에 살던 집과 같은 동네에 있는 집입니다.

박나래의 꿈이었던 유엔빌리지의 한강뷰가 보이는 집을 여전히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이 동네에는 아파트는 거의 없고 고급빌라가 대부분입니다.

고급 빌라에 거주하고 있으며 월세(렌트)로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전에 살던 집은 전세였습니다.

 

유엔빌리지의 고급 빌라는 월세(렌트) 매물이 많은데

보통 4~500만원 정도입니다.

박나래가 사는 집은 대형평수라 좀 더 비쌉니다.

평수로 따지면 60평대의 대형평수입니다.

 

무려 1998년에 준공된 집입니다. 그러나 최근에 리모델링을 한 것 같습니다.

집 내부는 깔끔합니다.

 

 

 

 

관련 글

나혼자산다 기안84 새 회사(사무실) 공개! 위치 어디?

나혼자산다 기안84 과천 2번째 집/아파트

참고

2020년 5월 29일 MBC 나혼자 산다 347화(347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