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혜빈 신혼 집 공개(치과의사 남편 결혼)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편스토랑에서 공개된 배우 전혜빈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마어마하게 좋아보이는 거실.

이 집의 주인공은 바로 결혼 6개월차 배우 전혜입이었습니다. 

2살 연상의 치과의사와 결혼을 했는데 요리를 엄청 좋아한대요.

여기가 현관 같은데 ㅎㅎ 엄청 길쭉하네요.

거실이 넓고 깨끗합니다. 청소를 자주해줘야 먼지가 안쌓인다고 하더라구요.

부엌도 정말 좋아보이네요.

여기 식탁은 신다은 임성빈 부부의 선물이라고 합니다.

임성빈씨 회사에서 만든 것 같아요 ㅎㅎ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주방도 너무 좋아보여서 ㅎㅎ 할 말을 잃었습니다.

요리를 좋아한다는 전혜빈에게 너무 어울리는 곳입니다.

침실도 인테리어가 너무 좋네요. 전혜빈의 감각이 좋은 것 같습니다.

집안일을 정말 쉬지 않고 하더라구요. ㅎㅎ 붓으로 인공 수분도 합니다.

가구 위 먼지 청소도 열심히 하구요 ㅎㅎ

식물들에 붙은 먼지도 제거합니다.

요리 실력도 공개가 됐는데 잘하더라구요. 앞으로 어떤 음식을 선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여기서 유튜브 방송해도 될 것 같아요 ㅋㅋ

 

 

관련 글

신다은 남편 임성빈 회사 빌트바이

신다은 임성빈 부부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용산 리첸시아

배우 오윤아 집 위치 어디?(한강뷰, 아들 공개)

가수/배우 이정현 신혼집 아파트 위치 어디?(편스토랑, 남편)

참고

2020년 5월 29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31화(3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